※ 밸런싱 관련하여 주실 의견이 있다면 건의 게시판으로 보내주세요.
[시프 & 어쌔신 공통]
1.완전 회피
ㄴ회피할 수 있는지 확인이 끝난 이후 다시 확률로 적의 공격을 완전히 회피하는 확률입니다.
2.쌍수 무기 공격력 계산 방식 변경
ㄴ기존 : 일부 스킬에 오른손, 왼손 공격력이 각각 따로 적용됨 (ex. 올인원, 피니시 스텝 등)
ㄴ변경 : 모든 스킬의 '양손 무기 공격력의 합 ÷ 2'로 통일
3.쌍수 무기 아이템 점수 계산 방식 변경
ㄴ쌍수 무기를 양손에 장착할 때보다 한손만 장착할 때, 아이템 점수가 더 높게 계산되던 방식이 수정됩니다.
ㄴ양쪽 무기 모두 강화(인챈트 / 한계돌파) 했을 때 보다 한쪽만 높은 단계로 강화했을 때 아이템 점수가 더 높게 계산되던 방식이 수정됩니다
[기본 스킬]
*마인드 스틸러
ㄴ툴팁의 대미지 수치 표기가 변경됩니다. (대미지는 기존과 같습니다)
*섬머솔트 킥
ㄴ툴팁의 대미지 수치 표기가 변경됩니다. (대미지는 기존과 같습니다)
*더블 스텝
ㄴ첫 공격 적중 시 지정 확률로 비열함 효과를 획득하도록 변경됩니다.
레벨 | 비열함 효과 획득 확률(%) |
1 | 14 |
2 | 16 |
3 | 18 |
4 | 20 |
5 | 22 |
6 | 24 |
7 | 26 |
8 | 28 |
9 | 30 |
10 | 32 |
*블레이드 댄스
ㄴ보복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ㄴ툴팁의 대미지 수치 표기가 변경됩니다. (대미지는 기존과 같습니다)
*블레이드 댄스 EX
ㄴ적 공격을 100% 확률로 회피합니다.
*메소 가드 플러스 EX
ㄴ지속시간이 30초로 증가합니다.
ㄴ물리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ㄴ받는 대미지 감소량이 감소합니다.
레벨 | 물리 공격력 증가량(%) | 받는 대미지 감소(%) |
1 | 3.1 | 1.6 |
2 | 4.4 | 2 |
3 | 5.7 | 2.4 |
4 | 7 | 2.8 |
5 | 8.3 | 3.2 |
6 | 9.6 | 3.6 |
7 | 10.9 | 4 |
8 | 12.2 | 4.4 |
9 | 13.5 | 4.8 |
10 | 14.8 | 5.2 |
[전직 스킬]
*복수심
ㄴ최대 SP가 20 증가합니다.
ㄴ완전 회피 확률이 3% 증가합니다.
*세비지 블로우
ㄴ시전 동작 중 완전 회피 확률 3%를 획득합니다.
ㄴ히트 시 모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ㄴ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명중 시 대미지(%) |
1 | 267 |
2 | 329 |
3 | 391 |
4 | 453 |
5 | 515 |
*세비지 블로우 EX
ㄴ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명중 시 대미지(%) |
1 | 345 |
2 | 439 |
3 | 533 |
4 | 627 |
5 | 721 |
*배틀 플랜
ㄴ지속시간이 18초로 증가합니다.
ㄴ물리 대미지 증가량이 증가합니다.
레벨 | 물리 대미지 증가(%) |
1 | 9 |
2 | 12 |
3 | 15 |
4 | 18 |
5 | 21 |
*포이즌 마스터
ㄴ독 대미지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ㄴ서든 어택 타격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독 대미지 증가(%) | 서든 어택 EX 타격 대미지(%) |
1 | 3 | 600 |
2 | 6 | 700 |
3 | 9 | 800 |
4 | 12 | 900 |
5 | 15 | 1,000 |
*압착 유리병
ㄴ중독의 독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독 대미지(%) |
1 | 100 |
2 | 120 |
3 | 140 |
4 | 160 |
5 | 180 |
*엑셀레이터
ㄴ공격 속도가 5% 증가합니다.
ㄴ기본 공격 속도가 7%를 초과할 때마다 가속 효과를 획득합니다.
ㄴ가속 효과로 아래의 효과를 최대 5회 중첩할 수 있습니다.
레벨 | 물리 공격력(%) | 완전 회피(%) | 명중 | 회피 |
1 | 0.5 | 0.1 | 1 | 1 |
2 | 1 | 0.2 | 2 | 2 |
3 | 1.5 | 0.3 | 3 | 3 |
4 | 2 | 0.4 | 4 | 4 |
5 | 2.5 | 0.5 | 5 | 5 |
*포이즌 플랜
ㄴ맹독 폭발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독 폭발 대미지(%) |
1 | 727 |
2 | 813 |
3 | 899 |
4 | 986 |
5 | 1,072 |
*스로잉 대거
ㄴ시전 동작 중 완전 회피 확률 3%를 획득합니다.
ㄴ스킬 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ㄴ첫 번째 공격 적중 시 정해진 확률로 비열함 효과를 얻습니다.
ㄴ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비열함 획득 확률(%) | 명중 시 대미지(%) |
1 | 14 | 175 |
2 | 16 | 195 |
3 | 18 | 215 |
4 | 20 | 235 |
5 | 22 | 255 |
*크리티컬 스텝
ㄴ첫 번째 공격 적중 시 정해진 확률로 비열함 효과를 획득합니다.
ㄴ크리티컬 스텝의 크리티컬 명중 증가 효과는 수치 한계를 적용 받지 않습니다.
ㄴ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비열함 획득 확률(%) | 명중 시 대미지(%) |
1 | 7 | 250 |
2 | 8 | 316 |
3 | 9 | 382 |
4 | 10 | 448 |
5 | 11 | 514 |
*배틀 스텝
ㄴ견제 모드 시 방어력 10%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대신 완전 회피 확률과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레벨 | 완전 회피 확률(%) | 공격 속도(%) |
1 | 3 | 10 |
2 | 3.5 | 10 |
3 | 4 | 10 |
4 | 4.5 | 10 |
5 | 5 | 10 |
ㄴ전투 돌입의 지속시간이 10초로 증가했습니다.
ㄴ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ㄴ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효과가 감소합니다.
레벨 |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1 | 21 |
2 | 23 |
3 | 25 |
4 | 27 |
5 | 29 |
*쉐도우 스텝
ㄴ이제 암흑 속성 대미지를 입힙니다.
ㄴSP 소모량이 50으로 감소합니다.
ㄴ쿨타임이 5초로 감소합니다.
ㄴ이동 중 적 공격을 100% 회피합니다.
ㄴ쉐도우 슬래쉬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명중 시 대미지 증가(%) |
1 | 4,320 |
2 | 4,692 |
3 | 5,064 |
4 | 5,436 |
5 | 5,808 |
*피니쉬 스텝
ㄴ이제 암흑 속성 대미지를 입힙니다.
ㄴSP소모량이 20으로 감소합니다.
ㄴ쿨타임이 4초로 증가합니다.
ㄴ이동 중 적 공격을 100% 회피합니다.
ㄴ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명중 시 대미지(%) |
1 | 4,187 |
2 | 4,602 |
3 | 5,017 |
4 | 5,432 |
5 | 5,847 |
*데들리 스텝
ㄴ이제 암흑 속성 대미지를 입힙니다.
ㄴSP 소모량이 45로 감소합니다.
ㄴ사용 중 물리/마법 저항력 증가가 삭제됩니다.
ㄴ사용 중 완전 회피가 3% 증가합니다.
ㄴ히트 시 모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ㄴ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명중 시 대미지(%) |
1 | 530 |
2 | 580 |
3 | 630 |
4 | 680 |
5 | 730 |
*체이스 스로우
ㄴ체이스 슬래쉬와 충전 횟수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ㄴSP 16을 소모하도록 변경됩니다.
ㄴ쿨타임이 4초로 감소합니다.
ㄴ명중 시 그림자 에너지 효과를 14초간 획득하며 레벨에 따라 정해진 횟수만큼 중첩할 수 있습니다.
레벨 | 최대 중첩 횟수 |
1 | 12 |
2 | 14 |
3 | 16 |
4 | 18 |
5 | 20 |
ㄴ그림자 에너지가 중첩 당 암흑 대미지 1%증가를 얻습니다.
*체이스 슬래쉬
ㄴ체이스 스로우와 별개의 충전 횟수를 가지도록 변경됩니다.
ㄴSP 10을 소모하도록 변경됩니다.
ㄴ쿨타임이 4초로 감소합니다.
ㄴ이펙트 범위와 동일하게 실제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임기응변
ㄴ비열한 상태 효과가 삭제됩니다.
ㄴ시전 동작 중 모든 공격을 100% 회피합니다.
ㄴ견제 모드에서 효과 지속시간이 60초로 증가합니다.
ㄴ견제 모드에서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감소합니다.
레벨 | 공격 속도 증가(%) |
1 | 12 |
2 | 14 |
3 | 16 |
4 | 18 |
5 | 20 |
*전투 돌입에서 효과 지속시간이 60초로 증가합니다.
*전투 돌입에서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효과가 물리/마법 대미지 증가 효과로 변경됩니다.
*전투 돌입에서 물리/마법 저항력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전투 돌입에서 완전 회피를 얻습니다.
레벨 | 물리/마법 대미지 증가(%) | 완전 회피(%) |
1 | 6 | 1 |
2 | 8 | 1.5 |
3 | 10 | 2 |
4 | 12 | 2.5 |
5 | 14 | 3 |
[기본 스킬]
*페이탈 어택
ㄴ스킬 효과가 ‘크리티컬 명중 확률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ㄴ지속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레벨 | 크리티컬 명중 확률 증가(%) | 지속시간(초) |
1 | 28% | 12 |
2 | 32 | 14 |
3 | 36 | 16 |
4 | 40 | 18 |
5 | 44 | 20 |
6 | 48 | 22 |
7 | 52 | 24 |
8 | 56 | 26 |
9 | 60 | 28 |
10 | 64 | 30 |
*다크 사이트
ㄴ시전 중 모든 공격 회피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다크니스 커터
ㄴ시전 속도가 조금 빨라집니다.
*데스 마크
ㄴHP 조건이 60% 이하로 변경됩니다.
ㄴ데스 마크로 증가하는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레벨 | 모든 대미지 증가(%) |
1 | 0.5 |
2 | 1 |
3 | 1.5 |
4 | 2 |
5 | 2.5 |
6 | 3 |
7 | 3.5 |
8 | 4 |
9 | 4.5 |
10 | 5 |
*죽음의 선고
ㄴ지속 시간이 12초로 증가합니다.
*분신 : 다크 블레이더
ㄴ이펙트 범위가 실제 범위에 맞춰 증가합니다.
ㄴ칼날 표식의 피격 시 효과 발동 확률이 10%로 감소합니다.
ㄴ10% 확률로 ‘4회 추가 대미지’의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추가 대미지(%) |
1 | 84 |
2 | 90 |
3 | 96 |
4 | 102 |
5 | 108 |
6 | 114 |
7 | 120 |
8 | 126 |
9 | 132 |
10 | 138 |
[전직 스킬]
*형벌의 굴레
ㄴ 소모 SP가 10으로 감소합니다.
ㄴ 지속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ㄴ주기적인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주기적 대미지(%) |
1 | 44 |
2 | 55 |
3 | 66 |
4 | 77 |
5 | 88 |
*표창 비술
ㄴ페인 앤 페인, 형벌의 굴레, 올인원의 스킬 대미지 증가 수치가 증가합니다
레벨 | 스킬 대미지 증가(%) |
1 | 6 |
2 | 12 |
3 | 18 |
4 | 24 |
5 | 30 |
*올인원
ㄴSP 소모량이 10으로 감소합니다.
ㄴ각 단계별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1단계(%) | 2단계(%) | 3단계(%) |
1 | 308 | 729 | 411 |
2 | 338 | 929 | 441 |
3 | 368 | 1,129 | 471 |
4 | 398 | 1,329 | 501 |
5 | 428 | 1,529 | 531 |
*비기 : 연쇄
ㄴ스킬 사용 시 연쇄 효과를 획득합니다.
ㄴ연쇄 효과 1개 당 공격 속도 1%, 물리 대미지 증가 2%를 얻습니다.
레벨 | 대미지(%) | 최대 연쇄 스택(회) |
1 | 306 | 6 |
2 | 356 | 7 |
3 | 406 | 8 |
4 | 456 | 9 |
5 | 506 | 10 |
*비기 : 파괴
ㄴ전체적인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ㄴ회복하는 SP량이 증가합니다.
레벨 | 히트 시 대미지(%) | 1회 폭발 대미지(%) | 2, 3회 폭발 대미지(%) | 형벌의 굴레 추가 대미지(%) | SP회복량 |
1 | 1,928 | 730 | 1,460 | 1,765 | 40 |
2 | 2,250 | 852 | 1,704 | 2,060 | 45 |
3 | 2,572 | 974 | 1,948 | 2,355 | 50 |
4 | 2,894 | 1,096 | 2,192 | 2,650 | 55 |
5 | 3,216 | 1,218 | 2,436 | 2,945 | 60 |
*다크 스왐프
ㄴ SP소모량이 20으로 감소합니다.
ㄴ최대 2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ㄴ다시 시전할 경우 이전에 설치한 늪이 제거됩니다.
ㄴ기존 4개였던 피격 범위를 하나로 통일하여 적의 위치가 변경되어도 일정한 대미지를 입히도록 수정합니다. (2021.12.28 오후 5시 30분 내용 추가)
ㄴ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명중 시 마다 대미지(%) |
1 | 340 |
2 | 380 |
3 | 420 |
4 | 460 |
5 | 500 |
*강화 다크 스왐프
ㄴ다크 스왐프와 동일하게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쉐도우 스탠스
ㄴ쿨타임이 30초로 감소합니다.
ㄴ지속시간이 4초로 감소합니다.
ㄴ암흑 속성 대미지 증가가 물리 대미지 증가로 변경됩니다.
ㄴ스킬 사용 시 그림자 효과와 별개로 물리 대미지 증가 효과가 60초간 유지됩니다.
레벨 | 대미지 흡수량(%) | 물리 대미지 증가(%) |
1 | 18 | 3 |
2 | 21 | 6 |
3 | 24 | 9 |
4 | 27 | 12 |
5 | 30 | 15 |
*술법 비술
ㄴ기존 스킬에 추가로 쉐도우 버스트, 다크니스 커터, 소울 그라인, 쉐도우 웹, 죽음의 표식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ㄴ추가된 스킬의 SP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레벨 | 대미지 증가(%) |
1 | 120 |
2 | 140 |
3 | 160 |
4 | 180 |
5 | 200 |
*암살자의 진
ㄴ첫 번째, 두 번째 진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ㄴ시전 동작 중 켄슬 스킬 외 다른 스킬 사용 및 이동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ㄴ칼날 표식의 피격 시 효과 발동 확률이 10%로 감소합니다.
ㄴSP 소모량이 20으로 감소합니다.
ㄴ암살자의 표식 생성 시간이 1초로 증가합니다.
ㄴ암살자의 표식이 대미지를 주는 중첩횟수가 9회로 감소합니다.
ㄴ암살자의 표식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레벨 | 칼날 표식 추가 대미지(%) | 암살자의 표식 대미지(%) |
1 | 28 | 366 |
2 | 30 | 428 |
3 | 32 | 490 |
4 | 34 | 552 |
5 | 36 | 614 |
*강화 암살자의 진
ㄴ각 단계별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1단계 대미지(%) | 2단계 대미지(%) | 3단계 대미지(%) |
1 | 1,900 | 2,423 | 3,098 |
2 | 2,217 | 2,827 | 3,615 |
3 | 2,534 | 3,231 | 4,132 |
4 | 2,851 | 3,635 | 4,649 |
5 | 3,168 | 4,039 | 5,166 |
*비술 : 낙인
ㄴ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명중 시 대미지(%) | 3회 명중 시 대미지(%) |
1 | 243 | 243 |
2 | 284 | 284 |
3 | 325 | 325 |
4 | 366 | 366 |
5 | 407 | 407 |
*비술 : 붕괴
ㄴSP 소모량이 20으로 감소합니다.
ㄴ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명중 시 대미지(%) |
1 | 2,310 |
2 | 2,696 |
3 | 3,082 |
4 | 3,468 |
5 | 3,854 |
*강화 비술 : 붕괴
ㄴSP 소모량이 20으로 감소합니다.
ㄴ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레벨 | 명중 시 대미지(%) |
1 | 2,310 |
2 | 2,696 |
3 | 3,082 |
4 | 3,468 |
5 | 3,854 |
*무자비함 효과로 두골 쪼개기 3단계를 즉시 사용할 때 모션 딜레이가 삭제됩니다.
*핏빛 회오리의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핏빛 회오리가 대미지를 주는 간격이 증가합니다.
레벨 | 수정 전 대미지 | 수정 후 대미지 |
1 | 370% | 246% |
2 | 432% | 288% |
3 | 492% | 328% |
4 | 554% | 369% |
5 | 616% | 410% |
*돌개 바람 툴팁에서 핏빛 회오리 문구가 누락되어 표시되던 부분이 수정됩니다.
*달 쳐내기 스킬 툴팁에 '확정 크리티컬' 문구가 추가됩니다
*가드 대쉬와 가드 대쉬EX가 서로를 취소시키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가드 대쉬 효과를 받고 있을 대 가드 대쉬EX 효과를 받을 경우 가드 대쉬 효과를 제거하도록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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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초보자 직업이 돌아왔어요!!
2021년 12월 9일(목) 점검 후 ~ 2022년 2월 10일(목) 점검 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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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생성 슬롯이 부족하신 모험가님들을 위해 무료 캐릭터 생성 슬롯 1개가 추가됩니다.
*돌아온 암허스트에서 새로운 추억을 나눠보세요.
ㄴ 이벤트가 종료되면 암허스트에 있는 캐릭터들은 리스항구로 이동됩니다.
*초보자 직업은 10레벨이 되면 트라이아에 있는 그랜드 홀에서 8개의 직업 중 하나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ㄴ 스트라이커, 룬블레이더, 소울바인더로는 전직 불가
*전직을 하지 않아도 99레벨까지 계속 레벨을 올릴 수 있지만, 퀘스트, 이벤트 진행 등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 캐릭터도 버닝 캐릭터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2) 1+2 윈터 버닝
2021년 12월 9일(목) 점검 후 ~ 2022년 2월 10일(목) 점검 전까지
*이벤트 기간 내 생성한 신규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넥슨ID 당 1개 캐릭터만 지정 가능)
*버닝 캐릭터는 9레벨 ~ 70레벨 동안 1레벨업 할 때마다 2레벨업을 추가로 달성하며,
70레벨 달성 시 '파이어 프리즘 무기 상자 1개(계정귀속)'를 얻을 수 있습니다.
ㄴ 상자는 계정 귀속, 상자를 사용해 획득하는 무기는 캐릭터 귀속
ㄴ 초보자 직업은 파이어 프리즘 무기 상자를 사용하면 나이트 직업 무기 획득
*한번 지정한 버닝 캐릭터는 변경할 수 없으며, 지정된 캐릭터를 70레벨 달성 전에 삭제하면 새로운 캐릭터로 다시 버닝 캐릭터 지정이 가능합니다.
*버닝 이벤트를 통해 이미 7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를 삭제하면 다시 버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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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시 15분 / 45분 MC케이 이벤트 팝업에서 크리스마스 댄스댄스스탑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10레벨 이상 입장 가능)
*발판에 쓰여진 숫자에 맞게 발판 위에 인원을 채우면 다음 라운드 진출!
*5개 라운드를 모두 통과하면 우승 보상으로 케이 코인 1개와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선물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ㄴ MC케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획득할 수 있는 케이 코인을 모아 퀸즈 타운에서 케이의 이벤트 스핀을 돌릴 수 있습니다.
ㄴ 선물 상자를 사용해 획득한 건설 자재는 [내 집 > 건설 시작하기(B)]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선물 상자 (구성품 중 택1) | ||
캐럴 벨 트리 | 화이트 메리 하우스 | 산타 선물 주머니 |
눈 치우는 산타 | 버둥버둥 산타 | 크리스마스 전구 파티션 |
루돌프 인형 | 코코아 홀릭 흰곰 | 노랑 별 캔디 스탠드 |
행복한 눈사람 | 크리스마스 썰매 | 보라 별 캔디 스탠드 |
*크리스마스 댄스댄스스탑에 20회 이상 참여하면 엠블럼 보상으로 [즐거운 크리스마스 악보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ㄴ 악보 3종 획득 : 징글벨(100회연주), 기쁘다 구주 오셨네(100회 연주),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100회 연주)
ㄴ 엠블럼 보상은 [트로피 > 엠블럼 > 보상받기]에서 수령 가능
ㄴ 댄스,댄스,크리스마스 트로피/엠블럼을 이미 달성한 경우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몽쉘의 스킨 이동 & 블랙 메이플 데이] <---클릭! 페이지 보러가기
1) 몽쉘의 스킨 이동 이벤트
2021년 12월 10일(금) 오전 00시 ~ 2022년 1월 9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귀속 스킨 아이템을 은행 금고를 통해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 소지품 > 은행 금고]를 통해 이동할 캐릭터 귀속 스킨을 금고에 넣은 후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해당 스킨을 꺼내면 됩니다.
*루미스톤이 장착되어 있는 캐릭터 귀속 스킨 아이템은 이동할 수 없습니다. 루미스톤 장착 해제 후 이용해 주세요.
*이벤트 시작 전에 보관되어 있던 캐릭터 귀속 스킨 아이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은행 금고에 캐릭터 귀속 스킨을 보관한 상태에서 이벤트가 종료된 경우, 캐릭터 귀속 스킨 아이템을 마지막으로 창고에 넣은 캐릭터에 귀속됩니다.
*이벤트 종료일인 2022년 1월 9일(일) 오후 11시 59분 이전에 원하는 캐릭터로 귀속 스킨 아이템을 반드시 이동해주세요.
*아이템을 금고에서 다른 캐릭터로 꺼내기 전에 귀속 캐릭터를 삭제하면 금고에 보관되어 있던 아이템을 이동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귀속 아이템을 다른 캐릭터로 옮긴 후 캐릭터를 삭제해 주세요.
2) 블랙 메이플 데이
2021년 12월 9일(목) 점검 후 ~ 2022년 1월 13일(목) 점검 전까지
*대지형 부동산 99% 할인, 메소/메럿 건설자재 50% 할인, UGC공방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건설자재 구매 시, 1일간 보지 않기를 체크하면 이후 메럿 혹은 메소가 즉시 소모되니 주의해 주세요.
*대지형 부동산 구입 가격뿐 아니라, 구입 이후 30일 마다 발생하는 관리비도 99% 할인 대상에 포함됩니다.
2021년 12월 9일(목) 점검 후 ~ 2022년 1월 13일(목) 점검 전까지
*화면 오른쪽 하단 '스탬프 이벤트' 메뉴에서 목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면 스탬프가 채워지고, 채워진 스탬프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목표는 달성 시 빨간색 스탬프를, 스페셜 목표는 달성 시 파란색 스탬프를 획득합니다.
Ex) 일반 목표 17회 달성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빨간색 스탬프 17개를 획득해야 합니다.
스페셜 목표 3회 달성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파란색 스탬프 3개를 획득해야 합니다.
*스탬프를 모아 파이어 프리즘 장비와 겨울 스탬프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어보세요.
ㄴ 스탬프 이벤트 창 오른쪽 [스탬프 보상] 칸에서 [받기]를 눌러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탬프 개수 | 보상 | 개수 |
일반 1개 | 겨울 스탬프 코인 | 10 |
일반 2개 | 겨울 스탬프 코인 | 20 |
일반 3개 | 겨울 스탬프 코인 | 30 |
일반 5개 | 겨울 스탬프 코인 | 40 |
일반 8개 | 겨울 스탬프 코인 | 40 |
일반 11개 | 겨울 스탬프 코인 | 50 |
일반 14개 | 겨울 스탬프 코인 | 50 |
일반 17개 | 겨울 스탬프 코인 | 60 |
스페셜 1개 | 엘프의 겨울눈송이 헤드폰 (7일) | 1 |
스페셜 2개 | 비행 탈것: 종이 비행기 (30일) | 1 |
스페셜 3개 | 파이어 프리즘 무기 상자 | 1 |
모두 달성 | 파이어 프리즘 방어구 풀 세트 상자 | 1 |
*겨울 스탬프 코인은 계정에 귀속되며 2022년 1월 13일(목) 점검 전까지, 퀸즈 타운 및 바베니의 NPC바비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겨울 스탬프 코인은 스탬프 이벤트 외에도 낚시, 연주, 퀘스트, 미니게임 등 게임 내 여러 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일 계정 당 최대 23개 추가 획득 가능)
아이템 | 코인 가격 | 주간 구매 가능 횟수 |
파이어 프리즘 무기 상자 | 10 | 1 |
파이어 프리즘 상의, 하의 선택 상자 | 10 | 1 |
프리즘 샤드 5개 | 10 | 2 |
주간 던전 보상 횟수 추가 쿠폰 | 2 | 10 |
무료 성형 시술 쿠폰 | 6 | 1 |
3단계 루미스톤 선택상자 | 2 | 3 |
빛나는 축복의 돌 300개 | 2 | 2 |
스페셜 스킨 크리스탈 250개 | 2 | 3 |
빛나는 다크블루 더스트 300개 | 1 | 2 |
빛나는 바이올렛 더스트 100개 | 1 | 2 |
카오닉스 결정 100개 | 2 | 5 |
오닉스 결정 5,000개 | 2 | 5 |
크리스탈 파편 100개 | 3 | 10 |
엘릭서 | 1 | 무제한 |
응집된 강화 물약 | 1 | 무제한 |
비상한 집중 물약 | 1 | 무제한 |
불사의 수호 물약 | 1 | 무제한 |
찬란한 광휘 물약 | 1 | 무제한 |
순혈의 결속 물약 | 1 | 무제한 |
응집된 난폭 물약 | 1 | 무제한 |
바람의 신속 물약 | 1 | 무제한 |
마법의 생산 쿠폰 | 1 | 무제한 |
산타의 겨울눈송이 헤드폰 (7일) | 5 | 무제한 |
산타의 겨울눈송이 헤드폰 (30일) | 15 | 무제한 |
산타의 겨울눈송이 헤드폰 (90일) | 30 | 무제한 |
징글벨 | 1 | 무제한 |
기쁘다 구주 오셨네 | 1 | 무제한 |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 1 | 무제한 |
메이플스토리2 OST - 해피 윈터 | 1 | 무제한 |
성실한 모험가의 스킨 상자 | 1,000 메소 | 무제한 |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2022년 1월 1일(토) ~ 2월 28일(월) 주황 버섯의 파워업 캡슐 페이백 이벤트가 돌아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에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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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2월 9일(목) 점검 후 ~ 별도 공지 전까지
*[메럿마켓 > 프리미엄 샵 > 생활]에서 새로운 악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2022년 1월 1일(토) 스페셜 헤어 목록이 전체 변경됩니다.
*70레벨, 72레벨, 74레벨, 76레벨, 78레벨 길라잡이 상자가 무기한으로 수정됩니다.
*낚시 배지 : 말랑 블랙빈 장착 후 정상적으로 낚시를 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깨어나! 황금 더키볼! 메뉴 UI의 종료 날짜 표기 오류가 수정됩니다.
*부부 소환 스크롤로 같은 채널에 있는 배우자만 소환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블루 루크, 광기 어린 블루 루크 보스의 이름 표기 위치가 수정됩니다.
*초월 시 '보스 공격 시 대미지 증가'로 표기되던 문구가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대미지 증가'로 표시되도록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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