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대표태그
추가태그
0 / 150
답변 알림설정

질문 초보자LV.85 냥이당

2021-06-15 오전 11시 48분

스카이 포트리스 건설 상자는 어디서 구할 수 있어요?


  • 답변 프리스트LV.90 비숍의하루

    2021-06-15 오후 12시 31분

    크리티아스 바베니 - 블리체 가 팔고 있습니다.

질문 어쌔신LV.86 평타몬

2021-06-03 오후 4시 7분

트로피 좀 빨리 올리고 싶은데 추천 해주세요


  • 답변 프리스트LV.83 신성력

    2021-06-03 오후 6시 26분

    트로피가 3천후반때를 달리고 계시면 꽤 오래동안 노력하신건데 트로피작은 레벨업과 달리 순수 반복성 노력이 많이 드는 컨텐츠라 단기간 효율 좋은걸로 깨도 결국 나중에 남는 트로피도 필연적으로 달성해야되니 인내심있게 꾸준히 하시는것 외에 추천드릴만한게 없을것 같네요ㅠ

질문 룬 블레이더LV.81 rhddnjf

2020-08-31 오후 9시 9분

새로운 길 이라는 퀘스트 완료하라는 트로피 있던데 퀘스트 클릭하면 레벨이 낮거나 이전 퀘스트를 깨지 않았다고 뜨는데 이전퀘스트 어떤건지 알려주실수 있나요ㅜㅜ? 레벨이 낮아서 퀘안깨지지는 않을텐데.. 예전에 없어진 퀘스트인가요?


  • 답변 프리스트LV.82 신성력

    2020-08-31 오후 11시 4분

    예전에 사라진 퀘스트로 판단되네요.. 현재는 획득불가능 트로피라고 보심되요.

질문 버서커LV.82 Sledgehammer

2020-08-22 오후 7시 58분

살아있는 트로피하우스 있나요?


  • 답변 프리스트LV.89 비숍의하루

    2020-08-22 오후 8시 13분

    논문 님 집 (집 이름 : 포탈트로피카나)으로 가시면 모든 트로피 획득 가능합니다. * 랭킹 > 스타 건축가 > (1~2페이지에 주로 있음) 글자 "논문" 옆에 있는 집 모양 버튼 클릭 *

질문 헤비거너LV.80 김주일

2020-07-28 오후 10시 28분

스킬포인트 트로피에 관련해서 몇몇 던전들이 없습니다... 그러면 스킬포인트 흭득이 불가능한건가요..? 예) 골든타워 4층, 골든 엘리베이터 등등


  • 답변 스트라이커LV.82 누루하치

    2020-07-28 오후 11시 9분

    그 던전들 얼마 전에 삭제했습니다.. 추후 패치를 통해 해결한다고 언급했었어요.

질문 어쌔신LV.80 Rimby

2020-07-20 오후 5시 9분

복귀러입니다 스킬 포인트가 부족해서 트로피 작중인대 '장물아비들의 야망을 저지하라!' '소문의 진상 파악' 이 트로피2개는 깰수가없내요 지금은 사라진 던전이 트로피 조건인듯한대.. 복귀러는 스킬포인트2개 부족한 상태로 겜해야하나요;


  • 답변 프리스트LV.88 비숍의하루

    2020-07-20 오후 6시 18분

    예.. 8월 13일 패치 이전까지는 스킬포인트, 스텟이 약간 부족한 상태로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http://maplestory2.nexon.com/News/NoticeView?sn=991

질문 소울 바인더LV.82 터미

2020-04-21 오전 2시 34분

트로피 중에 루미너스 꽃 군락지 관련한 게 있는데 이게 어딘가요?

답변 0

질문 소울 바인더LV.66 from

2020-01-19 오전 12시 17분

은은한 단풍, 야옹눈 램프 등 집에서 작동하는 물건들 어디에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ㅠㅠ


  • 답변 소울 바인더LV.86 다갈

    2020-01-19 오전 1시 24분

    아직 안 나옴

질문 소울 바인더LV.66 from

2020-01-17 오후 10시 10분

해모스 파모스 기절 어떻게 시키는건가요?


  • 답변 소울 바인더LV.86 다갈

    2020-01-18 오전 6시 3분

    해모스 파모스는 길레 링크5 몹인걸루 아는데 때리다보면 기절하던데요..

질문 프리스트LV.80 뚜엔

2020-01-17 오후 10시 6분

에네르 수레는 어디있나요?


  • 답변 소울 바인더LV.86 다갈

    2020-01-18 오전 5시 59분

    난민 피난처 갈란 3시방향

질문하기
처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2 3 4 5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