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무기가 안좋으면 머리가 고생한다, 트로닉스 벙커 그나마 쉽게 깨는방법

대표태그 #던전

일반태그 #트로닉스벙커

2019년 12월 21일 오후 7시 45분 조회: 1799 프리스트Lv.83 라스피엘



 스크린샷으로 더 상세하게 설명드릴게요.


 


마크 52는 부스터 소리와 함께 돌진공격을 2~3회 연속으로 시도합니다. 이를 벽쪽으로 잘 유도해주면 벽을 무너뜨려줄때도 있습니다.


항상 무너지는건 아니더라고요, 정확한 조건은 잘 모르겠음


아무튼, 이렇게 벽으로 잘 유인해서 벽을 무너뜨린 다음에는 저 포탈로 들어가면 됩니다.




포탈을 타면 위쪽으로 이동이 되는데, 여기에서도 EMP를 하나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하나씩 터뜨리는것보단 12시 방향에 있는 EMP 6개를 노리는게 좋겠죠


하지만, 12시 방향의 벽은 다른벽들보다도 더 잘 안무너집니다.


아예 안무너지는건 아닌데, 이상할정도로 그쪽만 안무너지더라고요.


그래도 벽을 안 무너뜨리고 넘어가는 방법은 있어요.


오메가의 돌진공격을 벽쪽으로 유도해서, 벽에 적당하게 붙었을때 계속 점프를 해주면서 넘어가려고 하면 가~끔 가다가 저기 벽 위로 올라가는데에 성공해요


꼭 12시 방향 벽으로 갈 필요는 없고 10시방향에 2칸짜리 벽이 있는데, 그쪽으로 유도해서 넘어가면 더 쉽게 넘어갈 수 있어요.





어찌저찌해서 벽 너머로 넘어가는데에만 성공하면


EMP 6개를 사용할 수 있어서 약 45초의 프리딜 타임 + 체력 약 30억을 날로 먹을 수 있습니다.


템이 좋다면 번거롭게 이런짓을 할 필요가 없지만, 템이 안좋으면 이런짓이라도 해서 잡아봐야죠.


맵에 있는 EMP를 전부 사용하는건 오히려 클리어타임을 지연시킬수도 있습니다.


12시 방향의 EMP만 사용해보려 노력하고, 나머지는 어쩌다가 되면 사용해보세요.


요약하자면


1. 12시 방향으로 마크 52 오메가의 돌진공격을 유인


2. 마크 52가 벽에 붙으면 점프키를 눌러서 벽을 넘어가려고 시도


3. 벽을 넘어가는데에 성공했으면 마크 52에게 EMP를 투척, 30억 데미지와 약 45초의 프리딜 타임 확보 가능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