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돈을 구해보자!

대표태그 #돈

일반태그

2016년 8월 10일 오후 8시 27분 조회: 1951 어쌔신Lv.58 질겨진다람쥐

안녕하세요 멮 유저중 한명인 질겨진다람쥐라고 합니다.

요 며칠간 굉장히 불쾌하고 신경쓰이는 말들이 일챗, 월챗 등에 도배되어 이글을 쓰게 됩니다


“돈 어떠케 벌어요?”

“기부좀요"

“돈좀 주세요”


누구한텐 절실할줄 몰라도, 여러 방법으로 힘들게 돈을 벌거나, 귀중한 배추잎을 바치는 것으로 돈을 사는 입장에선 짜증이 납니다….망겜망겜 거리는 사람 많은데 겜 질 더 떠러져...


돈 버는 법은 여러가지 있죠.

대표적으로 오닉스 장사가 재일 선호되고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증가하는 유저의 수 땜에 팔리는 오닉스가 마나지고, 그에 의해 값또한 낮아지고있습니다

(반년전만해도 개당 300개, 약 3달전만해도 약 개당 200이었는데...갑자기 떨어지기 시작했죠….)



서론은 여기서 그만하고, 실용적인 방법을 하나 소개해 볼려고 합니다.

겜이 겜인지라 약간의 운이 필요하고, 기본자금의 약 1000만원이 필요합니다-메럿 구입용이죠


제가 소개할 방법은…..극옵 방어구 장사입니다! (두둥!)


무기와 방어구가 블마에서 거래가 가능해진 이후, 템의 효율은 난폭에서 피파로 기울여지기 시작했습니다.

옵을 잘 맞추면 딜이 더 나오기 때문이죠.


여기서 딜을 최대한 뽑기 위해서 사람들이 구하는 선호 옵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장갑에는 물/마저관, 신발에는 이속, 고유 옵…

(옵에 관해 자세한건 인벤에서 찾아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물론...가장 간단한건 (구하기 쉬운건) 명중, 물/마공, 고유옵션 입니다.


블마에서 검색할경우 이러한 방어구들의 좋은 옵션이 보라색일 경우 3백이상으로 팔리는 것을 보실수있습니다.




가끔 던전을 돌다 보면 운좋게 이런 옵이 들어간 방어구가 나옵니다만….


하….수치가…



역시 비싼 물건이 쉽게 나올리가 없내요...ㅠㅠ



하지만 여기서 끝이라면 전 이글 안썼고...돈도 못 벌었습니다.


메럿 마켓에 옵션 변경권 (방어구)라는 아이템이 팔고있습니다.

요게 우릴 갑부로 만들 마법의 아이템!

단돈 35 메럿!




대장장이에서 옵변돌리는거와 달리, 이 변경권은 방어구의 수치만을 바꿔줍니다.

(대장장이는 옵션 자체도 바꿔줍니다)




요걸 쓰면...낮았던 수치를 높은 보라색으로!


하지만 알아두셔야 하는것은, 수치를 바꾼다는 사실은 올리는 것 뿐만이 아니라, 내릴수도 있다는것입니다. 또한, 원하는 좋은 옵이 아닌, 같이 붙어 있는 옵만이 변경 될수도있습니다.

(예: 명중 4 / 행불감 0.9% -> 명중3 / 행불감 2.0%)


하지만 역시 35메럿이라는 저렴한 가격이기에 여러번 돌리면 극옵은 나와줍니다.

한 3번정도 해보고 안나오는경우는 컴 부수시지말고, 머리좀 식히는걸 추천 드립니다 ^^;; <-이어폰 부숨



또 다른 방법은 엘리아나 상자(통칭: 상자)에서 강화된 변경권을 얻는 것입니다.

요 변경권은 낮은 수치를 안 나오게 하는 것이지만...제가 알기론 같은 수치는 나오기 때문에 낮은 수치의 방어구에 쓰지 않는 이상 돈 날렸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는 있습니다.

(또한...나올 확률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기 때문에….)



하지만 역시...여기까지 이 글을 보시면 무과금 유저라는 이유로 절 욕하는 분이 계실겁니다.

(예: ㅇㄴ, 나 무과금인데 그럼 우찌 돈벌라는거야?)


간단합니다. 아까 말한 기본자금 천만원을 파셔서 메럿을 구하시면 됩니다.

특히, 지금 11일에 소울 바인더 출시땜에 사람들이 몰려들어, 메소의 가격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메소 가격을 약 950 메럿이라고 잡는경우 변경권을 약 27개 사실수있습니다


950 / 35 = 2.14


그리고...그 27번안에 극옵 아이템 적어도 3개정도 나와준다 할경우

(나와줄겁니다, 하늘한테 버려지지 않은이상),

방어구 평균(보라 수치) 약 5백정도라고 치면 천5백만의 이득을 보실수있습니다

3x500=1500


물론 수치가 max이거나 비교적 높은 수치면 더 비싸게 파실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수치가 높은 상황일땐 떨어질 확률이 높으니, 보라색 수치에서 만족하고 파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7번중 3번만 잘되도 5백만의 이득을 보실수있습니다...ㄱㅇㄷ 아닌가..?


물론 아무나/언제나 가능한건 아닙니다


우선….운 없으시면 안되고…

기본자금도 있으셔야 하지만..


역시...이런 옵이 들어간 방어구 자체를 구하는게 큰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봐야...독뎀감….암뎀감....행불감...ㅇㄴ…(먼놈의 감이 마나..

(여기에 태클 거는 분들도 계실거고…)



하지만 저번 한달간 캐릭 2개를 돌린 결과 극옵 방어구는 적어도 10개 이상 나와주었습니다-너무 마나서 하나하나 옵변 하기 기차나여 ㅇㅅㅇ;;


이 방법을 노리시는 분이라면, 피파 방어구를 높은 확률로 주는 챌린지 던전을 집중적으로 도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못도시는 거에 태클 거시면 전 더이상 해줄 말없어영~ 무기 구해서 노력하세여~님들이 조아하는 노력~)



구하는 것보다 더 큰 관문이 있다면 역시 파는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팔아도 사는 사람이 없다면 무용지물입니다.


그러나….모든 유저가 매일매일 새로운 방어구를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기와는 달리, 방어구는 한번 세팅이 되면 보통 끝이라고 취급합니다. 노릴만한 고객은 역시 중국인이나 뉴비, 또는 무기를 맞추고 방어구를 알아보는 유저입니다 (<-3번째를 선호. 짱개는 말이 안통하고 뉴비는 돈이 없음).


하지만, 금방 안팔린다고 떨이 하는것 보다는 인내를 갖고 기다리는게 더 좋은 해결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안팔린것들이...하…)



월챗이나 사람 많은곳에서 구걸하며 도배하는 것보다, 이러한 실용적인 방법을 빨리 찾아 갑부가 되는게 더 빠르지 않을까요?

(그니까 사람 귀찮게 구걸좀 하지마…


마지막으로...이런글이 공개되서 방어구 값 떨어지는걸 걱정하는분들이 계실겁니다. 걱정마세요. 이런 방어구 얻는것도 운이예요. 바로 안떨어져요. 하지만 역시...다른 방법을 한두개 더 가지고 계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아님 님들 파산. ㅅㄱ)  




이외에도 돈을 버는 방법은 여러가지있습니다

앞으로 이와 비슷한글을 조금 더 써볼 예정입니다 ㅎㅎ;;

(물론 여기 써봐야 안읽겠지…;;)


다음글을 기대해주신다면 감사하고, 아니여도 쓸겁니다.

읽을리가 없지만 읽어주신분은 감사합니다!

모두 돈벌어서 갑부가 되어봅시다!


\ㅇㅅㅇ/


참고로 기본옵션을 (str int luk dex) 블마에 검색 하실경우 기본옵션 + 추가옵션을 하셔야 정확한 값을 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