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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울 바인더아이콘

신비로운 힘을 지닌 가이던스의 일원. 과거의 기억을 일부 잃어버렸다. 자연의 힘을 이용한 술법으로 아군을 치유하거나, 강력한 보호막을 생성하는 등 다채로운 지원을 할 수 있다

특징

  • 사용 무기 : 오브
  • 속성 : 없음
  • 주요 능력치 : INT, 마법 공격력
  • 조작 난이도 :

소울 바인더의
스킬 사용
다양한 형태의 발사체를 발사하여 먼 거리에서 안정적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

기본 공격 패턴

공격 TIP

배경스토리

너울빛 산이라 불리는 신성한 산자락에 본거지를 두고 있는 신비로운 집단 가이던스.
사람들과 어울려 살아가는 일반적인 수인들과 달리 자연의 힘을 조율하여
정신과 신체를 단련하고 더 나아가 자신이 자연과 동화되는
물아일체의 경지를 지향하는 수행자들이다.
이들 앞에 만신창이의 모습으로 발견된 소울 바인더는
가이던스의 마스터, 라오즈의 도움으로 생명을 부지하게 된다.
이름 외에 기억나는 것은 그 의미를 알 수 없는 단편적인 이미지 뿐.
떠오르지 않는 과거의 기억을 묻어버린 채
가이던스의 일원으로서 함께 수행을 이어나가던 어느 날,
평온했던 너울빛의 산의 정적을 깨는 검은 그림자가 드리워지는데...

기본 스킬

  • 체인 스피어 액티브 1레벨
    주위의 기를 손에 모아 에너지 구체를 생성시킨 뒤 전방 내 가장 가까운 적에게 날려보내 대미지를 입힌다.
    키를 연속으로 입력하면 3단 공격 형태로 이어서 발동한다. 3단계는 폭발성 에너지 구체를 날려 보내 충돌 시 폭발하여 일정 영역 내의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
  • 레이 스톰 액티브 1레벨
    주위의 기를 양 손에 모아 에너지 구체를 생성시킨 뒤 전방 내 가장 가까운 적에게 연속적으로 날려보내 대미지를 입힌다. 적과 충돌한 에너지 구체는 각각 일정 거리 내 다른 적에게 튕겨지며 대미지를 입힌다.
    에너지 구체는 동일한 대상에게 중복으로 튕겨지지 않는다.
  • 만트라 개방 액티브 1레벨 SP회복
    체내의 신비한 힘을 응축시킨 구체 에너지, 만트라 코어를 생성하여 SP를 회복한다. 만트라 코어는 최대 4개까지 생성이 가능하며 키 입력을 유지하는 동안 연속적으로 발동할 수 있다. 만트라 코어의 발현 중에는 더 많은 에너지를 통제할 수 있게 되어 일부 스킬들을 강화시켜 발동할 수 있다.
  • 일루전 액티브 1레벨
    몸에서 신비한 기운을 방출하여 잔상을 남기며 전방 위치로 날아간다. 이동 중에는 회피가 증가한다.
    다른 스킬 사용 중에도 이를 취소하고 즉시 발동이 가능하다. 발동 중에는 적의 공격에 밀려나지 않는다.
  • 스플릿 배리어 액티브 10레벨
    몸 주위로 애니마르의 기운을 방출하여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최대 HP의 일정량 만큼 대미지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다른 보호막 효과와 동시에 적용되지 않는다. 만트라 코어의 발현 개수에 따라 강화 단계가 변화되어 발동한다.
  • 익스팬션 볼 액티브 13레벨
    나르바샨의 기운을 응축시켜 강력한 전기 에너지 구체를 생성시킨 뒤 전방 지점으로 날려보내 경로 내의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 전기 에너지 구체는 피격 대상을 감전시켜 일정 시간 동안 일정 간격으로 전격 대미지를 추가로 입힌다. 만트라 코어의 발현 개수에 따라 강화 단계가 변화되어 발동한다.
  • 사이클론 봄버 액티브 16레벨
    대기의 흐름을 조정하여 전방 지점에 회오리를 일으킨다. 회오리는 일정 간격으로 휘몰아치며 적에게 대미지를 입히며 회오리의 중심으로 끌어모은다. 회오리로 인해 응집된 대기 중의 에너지는 곧 폭발하여 대미지를 입힌다. 폭발에 휘말린 적은 기의 흐름이 뒤틀리게 되어 명중과 회피가 감소한다.
  • 오브 마스터리 패시브 19레벨
    가이던스의 가르침을 통해 나의 기운과 오브가 더욱 조화를 잘 이루게 된다. 오브를 장비했을 때 무기 공격력이 증가한다.
  • 라이프 스트링 액티브 22레벨
    자연으로부터 생명의 기운을 끌어와 나를 포함한 일정 반경내의 아군의 HP를 자신의 마법 공격력의 일정 비율만큼 회복시킨다. 만트라 코어의 발현 개수에 따라 강화 단계가 변화되어 발동한다.
  • 플래쉬 스트라이크 액티브 25레벨
    양손에 빛의 기운을 끌어모아 뒤로 밀려나며 강력한 빛줄기를 방출한다. 빛줄기는 전방 일정거리 내의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
  • 에너지 스트림 액티브 28레벨
    대지의 기운을 조정하여 전방의 가장 가까운 적의 위치에 집중시킨 뒤 이를 솟구쳐오르게 하여 대미지를 입힌다. 피격된 대상은 강렬한 충격에 일정 시간 동안 정신을 잃게 된다. 만트라 코어의 발현 개수에 따라 강화 단계가 변화되어 발동한다.
  • 나르바샨 해방 액티브 31레벨
    잠재된 나르바샨의 힘을 해방시켜 체내의 에너지가 폭주하게 된다. 폭주한 에너지 기운은 일정 시간 동안 일정 간격으로 만트라 코어를 자동 생성시킨다. 만트라 코어는 최대 4개 이상 생성되지 않는다.
  • 원기방전 액티브 34레벨
    애니마르의 힘을 이용해 전방에 술법을 펼쳐 영역내의 적의 기력을 빠지게 해 대미지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방어력과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만트라 코어의 발현 개수에 따라 강화 단계가 변화되어 발동한다.
  • 슈팅 스타 액티브 37레벨
    애니마르의 힘으로 별의 기운이 담긴 에너지 구체를 생성시켜 전방 내의 적들에게 날려보낸다.
    에너지 구체는 충돌 시 폭발하여 주위에 별의 기운을 퍼뜨리며 일정 반경 내의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
    만트라 코어의 발현 개수에 따라 강화 단계가 변화되어 발동한다.
  • 포커싱 애니마르 패시브 40레벨
    체내의 애니마르를 집중시켜 만트라 코어의 최대 에너지를 증폭시킨다. 만트라 코어가 최대 개수일 때 발동되는 익스펜션 볼, 에너지 스트림, 슈팅 스타의 대미지와 라이프 스트링의 HP 회복량이 증가한다.
  • 체인 익스플로전 액티브 43레벨
    주위의 기를 모아 폭발성 에너지 구체를 생성시킨 뒤 이를 전방 내 가장 가까운 적에게 날려보낸다.
    에너지 구체는 충돌과 함께 폭발을 일으켜 반경 내의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 키를 연속으로 입력하면 2단 공격 형태로 이어서 발동된다.

비전과의 결속을 극대화해 그 힘을 터득하다!
각성 만트라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고 아군을 서포트합니다.

전직 스킬

공통 스킬

  • 각성 만트라 개방 액티브 60레벨
    체내의 신비한 힘을 응축시킨 구체 에너지, 만트라 코어를 다루는 능력이 향상되어 더 강력한 만트라 코어를 다루게 된다. 각성 만트라 코어는 1개씩 생성하여 최대 2개까지 생성할 수 있으며 쿨타임이 지날 때마다 사용 횟수를 1회 회복한다. 스킬을 습득하면 영구적으로 INT가 증가하고 발동 시 일정 SP를 회복하며 추가적으로 스피릿 익스팬션 볼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해방 특화

비전을 실체화해 강력한 범위 공격을 사용하여 적을 제압합니다.
  • 스피릿 바운드 액티브 60레벨
    전방 가장 가까운 적에게 세 개의 영혼 구슬을 발사한다. 각 각의 구슬마다 대미지를 입히며 세 번째 구슬은 첫 번째, 두 번째 구슬보다 큰 대미지를 입힌다. 추가적으로 적과 충돌한 영혼 구슬은 일정 거리 내 가장 가까운 적에게 튕겨지고 시전자 중심 일정 거리 내 적이 1명일 경우 스킬이 변환된다.
  • 스피릿 크러쉬 액티브 62레벨
    전방으로 관통하는 참격을 발사한다. 참격은 다수의 적에게 대미지를 입히며 각성 만트라 코어 1개를 소모하여 강화 스피릿 크러쉬를 사용할 수 있고 비전 격류 상태일 때 비전 크러쉬로 변경된다.
  • 비전 격류 액티브 64레벨
    비전과의 결속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정신 에너지로 실체화시킨다. 일정 시간 동안 물리, 마법 공격력이 증가하고 플래쉬 스트라이크, 스피릿 크러쉬의 스킬이 강화 상태로 변환된다.
  • 각성한 정신체 패시브 68레벨
    내면의 비전이 소울 바인더의 정신력을 강화해 능력이 상승한다. 스피릿 바운드, 스피릿 크러쉬, 비전 파동의 물리, 마법 공격력이 영구 증가하고 비전 파동 사용 시 이동 속도가 일정 치 증가한다.

결속 특화

영혼을 이용하여 적을 공격하거나 아군을 치유합니다.
  • 소울버드 액티브 60레벨
    영혼 에너지를 새 형태로 형상화하여 총 3회 발사해 전방의 다수의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
    해당 스킬에 피격된 적은 무기력함 상태에 빠지며 방어력, 이동속도가 감소한다. 무기력함 효과는 최대 5 중첩까지 중첩되며 일정 시간 동안 유지된다.
  • 소울 스퀘어 액티브 62레벨
    영혼 에너지를 정육면체 형태로 형상화하여 발사해 일정 거리 내 충돌된 다수의 적에게 0.5초마다 대미지를 준다.
    해당 스킬에 아군이 피격될 경우 피격자의 일정 HP 만큼의 대미지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추가적으로 각성 만트라 소울을 소모하여 강화 소울 스퀘어를 사용할 수 있다.
  • 하모니 오브 소울 액티브 66레벨
    체내의 정신력을 양의 생명 에너지로 전환하여 시전자로부터 일정 범위 내 다수의 아군에게 HP를 회복시킨다.
    키 입력을 유지하는 동안 연속해서 발동할 수 있으며 각성 만트라 코어를 소모하여
    디서넌스 오브 소울로 변환시킬 수 있다.
  • 트라이포스 링크 패시브 68레벨
    소울 바인더, 비전, 나르바샨의 정신 에너지를 융화하여 힘을 증가시킨다.
    소울 버드, 소울 스퀘어의 대미지가 증가하고 하모니 오브 소울의 회복량 증가,
    디서넌스 오브 소울의 대미지 및 디버프 효과가 증가한다.

마스터 스킬

해방 특화

  • 스피릿 번 액티브 70레벨
    체내의 영적 에너지를 실체화 시켜 적에게 발사하여 공격한다. 키 입력을 유지하여 최대 5개까지 스피릿 번을 모을 수 있으며 각성 만트라 구슬 소모 시 즉시 5개를 가지게 된다. 추가적으로 비전 격류 상태일 때 비전 스피릿 번을 사용할 수 있다.
  • 힘의 해방 패시브 76레벨
    비전과의 능력을 최대치로 해방시켜 소울바인더의 능력을 강화한다. 무기 공격력이 증가하고 각성 만트라의 쿨타임이 감소한다. 추가적으로 비전 격류 상태일 때 힘의 해방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결속 특화

  • 소울 크리스탈 액티브 70레벨
    영혼의 결정에 나르바샨의 차크라 에너지를 담아 적에게 발사한다. 키 입력을 유지하여 최대 3단계까지 차징할 수 있으며 각성 만트라 구슬 소모 시 즉시 3단계 상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3단계 상태일 때는 스킬 종료 시 영혼의 소용돌이를 발생시켜 적에게 타격하며 해당 공격에 피격되면 ‘소울 브레이크’ 디버프가 발생한다.
  • 완벽한 선율 패시브 76레벨
    영적 에너지의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어내어 소울바인더의 능력이 강화한다. 마법 공격력이 증가하고 하모니 오브 소울을 이동하며 사용이 가능해지며 스킬 효과 범위가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