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이후 직업 밸런스 패치 건의

2020년 8월 17일 오후 7시 46분 조회: 758 https://ssl.nexon.com/S2/Game/maplestory2/MAVIEW/ranking/ico_thief.pngLv.87 시걸

지금 밸런스 패치를 보면 SP수급량을 대폭 늘려주거나 스킬 패널티를 아예 삭제하는 등 직업별 난이도가 급감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특히 메1의 레디투다이 같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었던 디바인 리벤지를 평범한 버프기로 패치한건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전직업 패치를 예고하셨으니 앞으로 패치 될 어쌔신, 시프, 스트라이커, 버서커 등의 딜러 직업군은 난이도면에서 조심스럽게 손을 대주셨으면 합니다


이미 상당수 직업, 스킬트리들이 마스터 스킬 패치 이후 난이도가 많이 낮아졌습니다


각 직업마다 입문은 쉽되 숙련은 어렵게, 혹은 입문은 어렵지만 숙련은 쉽게 둘중 한가지 방향성을 확실히 해주셨으면 합니다


ps. 룬블레이더의 엘레멘탈 룰렛을 연속사용 가능하게 고친 건 정말 좋은 개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코멘트 입력

1개의 소중한 의견

  • 누루하치 그리고 난이도와 성능이 별개취급받는것도 어떻게 해야할듯. 라면딜러 레인저가 컨트롤 드러운 화자드보다 딜 두배는 쌘거같음. 신고 2020.08.17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