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밸패된 직업하고 밸패 안된 직업하고 딜이 두배넘게 차이나요..
당장 클리어 한 사람들만 봐도 각 직업에 탑급이라고 불리는 사람이거나 밸패 한 직업..ㅋㅋ
신던 나오기 전에는 저보다 한돌 낮은 애들한테도 밀려서 현타오긴 했어도
밸패한 직업이 우대받을 뿐 던전 입장은 가능했어요.
그런데 지금은요? 입장도 못해요.
밸런스 패치를 끝마치고 나서 신던을 내던가
신던을 낼 때 밸런스 패치를 동시에 했어야죠..
지금 밸런스 패치 한 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이미 밸런스 패치한 사람끼리만 밸런스 다시 잡고, 밸런스 안한 직업은 매장되고...
밸런스 패치 안한 직업은 어려움 카데보 입장 조차 못하네요...
일반하고 어려움 보상은 명확히 다른데,
제가 일반/어려움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심지어 한돌 수치가 부족해서가 아니라 밸런스 패치를 안해줘서 입장을 못해요...
밸패를 안해서 남들보다 늦게 어려움 데보라크에 입성하고,
벨패를 안해서 밸패 한 직업보다 얻는 재료양도 밀리게 생겼네요..
밸패한 네 직업과 밸패 안한 일곱 직업..
갈 수 있는 파티의 경계가 명확히 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밸런스 패치 한 직업만 깰 수 있는 던전을 만들으셨으면
차라리 피통 더 적게 만들어서 밸런스 패치 안한 직업끼리 가는
데보라크를 하나 더 만들어주시는게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