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검트리 20년 7월 당시 상태로 원상복구
버서커
피바람 21년 10월 당시 상태로 원상복구
밸패 진행과정을 보다보면 이것들을 도대체 왜 너프한걸까 지금도 미스테리;; ㅠㅠ 누구 아는사람 있으면 알려주샘
룬블레이더
퀸터플 대미지 범위(화염,전격) 증가
조작 난이도가 쉬움을 기치로 삼았으면 퀸터플의 범위가 지금보단 0.x m정도만 더 길었으면 좋겠고
지금 퀸터플 디멘션 판타즘 각각 DPS비중이 체감적으론 1/3/4.5수준인 모양인데 퀸터플 1.5정도는 해줬으면.....
스트라이커
폴다운 승천각의 범위 증가, 다른 스킬을 캔슬 기능 부여
체감상 전사계열인 룬블에 비해 방어구 판금판정이 아니라 그런건진 몰라도 유독 몸이 약하고
가드대쉬가 워낙 짧고 느려서 마땅한 회피용 기동스킬이 마땅찮은데 발칸펀치는 모션이 드럽게 긴 특징을 내세우다보니 룬블보다 잘죽는 느낌......
폴다운 승천각을 버스터에 어느정도는 준할 정도의 범위를 갖고 캔슬기능을 줘서 쿨타임을 3초가 되는 한이 있어도 발칸펀치와 현실적인 양립이 가능하게 해줬으면.......
시프
헤이스트 사망시 유지
쉐도우스텝 피니쉬스텝 연계동작 연결시간 감소
블레이드 댄스 강화형의 경우 다른 스킬을 캔슬 기능 부여
독시프 편의성 많이 개선되었고 상태보면 굉장히 좋아보이는데 지금 아무도 안하는 이유는 바로
헤이스트의 사망패널티가 역대급이어서 아무도 안하는거. 헤이스트 사망시에도 유지되었으면......
그리고 쉐도우피니쉬... 연계동작 연결속도 너무느린데 자비를 좀 베풀 수 없쇼....? ;ㅅ;
명색의 시프하면서 여기다가 데들리 SP줄여달라던가 범위를 키워서 조작편의성을 좀 더 달라는 옹졸하기 짝이없는 개소린 안할테니까 쫌...
프리스트
빛의창, 디바인 SP소비량 감소
빛의창 초타댐 증가
빛창 초타댐이 넘무넘무넘무넘무 답답해
그래고 돼지 천축 홀프 SP소비량 어케 해줄 생각 없으면 빛창, 디바인이라도 좀 어떻게 해줬으면......
그리고..........
대망의..............
레기라인 4종
어쌔신
페이탈어택 밸패전으로 원상복구
액티브스킬 눈에 보이는것만 쥐어주고 정작 중요한 핵심특징을 없애버리고나서 로사에 들어가니 크리회피 무시기능이 사라져서 가장 먼저 넘버원 쓰레기가 되어버린 어쌔신을 다시 살려줬으면......
안그래도 죽으면 풀리는것도 서러운데 어떻게든 주벗깡으로 비상 더 뽑아먹게 만들려고 발악하는걸로만 보임.....
랭거
예열 하..................
예열만하고 컨센 쿨을 없애던가
예열 없이 컨센 쿨을 붙이던가 둘중 하나만 하지 그놈의 뇌절때문에 심도 못먹고 이게 뭐하자는거?
플애 단계가 사망시 안풀리면 뭐하요 정작 컨센이 디지면 풀리는데 ㅋㅋㅋ
그리고 피닉스트라이크 플스듀 쿨타임 이거 누가보면 퍼댐 5자리스킬인줄 알것같은데....... 현실은 ㅋㅋㅋㅋㅋ
심지어 20초쿨에 인페 안터지는 확률도 오지게 높아서 에효......
맘같아선 다 뜯어고치던지 퍼댐만냅두고 다 롤백하던지 했으면......
위자드
아이스크림타임 대미지 10배 증가(도트는 3배)
빅폴 최대 장전 갯수 증가 및 스킬레벨에 따라 최대 장전 갯수 추가 증가(기존5 >> 6 >> 스킬레벨당 1씩 증가 최대 10개)
허리케인 북상중 스택 중첩조건 아이스스피어(아이스밤) 아닌 사용된 빅폴의 수만큼으로 변경 기존 아이스스피어로 중첩x 폴 스케이트 명중시 5중첩 증가
화자드 게이지 삭제
아이스크림타임 이거 전직스킬 맞소? 왜 퍼댐이 3자리? 암만봐도 공격스킬은 아닌것 같아 보이는데 쿨타임 20초에 SP도 적지않게 쓰면서
시전시간은 홀리플레이스급에 솔직히 다른사람들 이거 쓰는게 맞나 궁금함......
SP추가회복기능을 보너스로 주긴 했는데........ 지속이 긴것도아니고 적용범위도 한정되서 있으나 없으나 별로 체감도 안되고......
그러면서 로사에서 보스에 이감기능 적용 안되게 바꿔놓으면 이 스킬의 용도는 대체 뭐여?(대신 분신페이즈에선 이감 적용 되는듯...)
그리고 듀얼캐스트의 SP소비량을 개선할 수 없다면 빅폴 스킬들의 현실적인 양립이 가능하게 됐다면......
그리고 화자드 굳이 게이지를 표기해야만 시전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화자드스킬들보다 더 느린스킬들 얼마든지 있는데 왜 굳이 게이지 넣어서 방향키 누르면 스킬 안나가게 만듦??
헤비거너
집중사격 공격속도 15% 증가
스티키몬스터 쿨타임감소(30) 지속시간 증가(15) 파이어봄버 화염방사효과 추가로 변경(화상피해와 양립 가능)
데몰리션캐논 화염속성 추가
부비트랩 원거리 속성 추가
플라즈마체인 대미지 25% 증가
메슬라코일 원거리속성 추가 및 쿨타임 감소 40초 >> 30초
포터블아머리 지속시간 5초 증가 15초 >> 20초
실은 미사일트리 손 잘 안가서 누구 의견 일부 대충 배껴온거 안비밀, 고폭탄스킬들 많이 빨라진건 맞는데 여전히 말뚝이느낌때문에 꺼려짐...
특히 집중사격은 퍼댐만 조정되어왔고 탄창수 문제가 있지만 스티키몬스터 상태에서 어떻게든 좀 더 때리게 해줘야지 역시 좀 더 상황이 나이질텐데
무엇보다 현재 미사일트리의 단점들을 해결할 대안들을 스티키에 몰아줬으면 그 스티키의 기능들을 모두 양립 가능한 수준의 기회는 만들어줬었어야 했는데
쿨은 드럽게 길고 지속은 무슨 버서크 지배자인지 화자드 메테오 수준이니 탄창수 채우려고 딜을 포기하냐 딜박겠다고 탄창수 포기하냐 양립이 안되는 문제를........
그리고 데몰리션캐논에 속댐 왜 적용 안댐?
부비트랩하고 메슬라코일 왜 근원댐 적용 안댐?
그리고 플라즈마트리 포터블아머리 풀리고 리틀아머리 위에서 10초만에 SP바닥나서 그놈의 5초가 모자라서 5초동안 체인쓰다말고 들썩들썩거리는거 볼때마다 존라 킹받음
마지막으로.......................
해방소바 최소한 좀 다른애들처럼 어슈루스 혼자 잡을 수 있을만큼만은 해줬으면........ 우리 소바도 밸런싱 받고 싶어요.........
한잔 걸치고 끄적임 반박시 님말맞 ㅇㅇ
그러니가 결론은 소주는 새로, 맥주는 크러시다.
그리고 먹태깡소스 5천원주고 사먹지말고 마요네즈 사드셈 맛때가리 주오온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