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대부분의 직업들이 마스터 스킬의 왼쪽, 오른쪽 트리 중 한 트리의 성능이 다른 쪽에 비해 너무 높습니다.
이로 인해 거의 모든 유저들이 같은 기술을 배우고 사용하게 되어 마스터 트리를 2개로 나눠놓은 것이 의미가 없다고 생각될 정도입니다. 마스터 트리가 두 개로 나눠져있음에도 밸런스 조절 실패로 인해 한 쪽 트리만 사용하는 것은 유저들이 자신만의 기술을 배우는 등의 게임 자유도를 해치고 게임이 단조로워지는 원인이 됩니다.
마스터 스킬 선택의 자유도를 위해 양쪽 스킬 트리의 성능 밸런스(DPM, 스킬의 가동성 등)을 거의 균등하게 조정해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5개의 소중한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