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ueSapfqFspw
[1080p로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Please watch it on 1080p!]
이왕 찍는거 0데스로 찍었습니다..
던전 가기 전에 2분정도밖에 없을 경우 공략게시판에 제가 올렸던
https://maplestory2.nexon.com/Kch/KnowhowView?sn=17550&b.pn=1&b.mn=0b.wt=&b.stp=0&b.stxt=
이 글을 참고하시면 빠른 시간내에 대충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던전 소감 : 기존에 나왔던 딜찍누 던전과는 달리 새로운 패턴이 섞여 있었습니다.(물론 지금도 나이트 왕창 데려가면 딜찍누 가능) 비록 새로운 무기나 방어구를 주진 않았지만 나름 새롭게 시도한 던전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던전은 마음에 듭니다. 옆집의 인기 게임인 로읍읍아읍이 생각나네요.
"푸른 화염의 혼돈" 던전은 3번밖에 부활을 못하기 때문에 빡딜보단 생존에 좀 더 신경을 쓰는게 좋습니다.
이제 직업간 밸런스, 무기만 추가해주면 좋을테지만 일손여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대충 알고 있습니다.
곧 나올 예정인 건달남을 지켜봐야 추후의 게임 운영방식을 알 수 있겠죠.
이번 던전은 나름 괜찮은 시도였다고 봅니다.
꿀팁이지만 블루 루크 주니어가 떳을 때 나이트가 딜을 포기하고 타이푼 슬래쉬로 계단에 버리고 오는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저 영상에서 사용되었구요.
-> 추가 ) 2021년 9월 16일 목요일에 패치 이후로 수정되어 더이상 사용할 수 없는 전법이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공략은 마크 지정된 사람이
신경을 써서 가로 지르기 안되게끔 유도 하는 것 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