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던 이벤트 참여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JSUqadUlJs
참여 캐릭터명: 새벽아리
위 부터 아래 차례로
기본 스킬, 전직 스킬, 라펜샤드, 캐릭터 스펙 입니다.
그리고 생활기술에서 루팅 가능한 크리티컬 명중 물약을 통해 인게임 던전 크리티컬 명중은 총 600으로 계산됩니다.
링크 영상의 총 대미지는 당시 팟으로 0.95조 입니다.
워낙 지강분들과 함께해서 딜량은 볼품이 없네요 ;ㅅ;
던전 소감: 음... 우선 최상위 레이드인 만큼 프소나의 역량이 중요시 되는 던전입니다.
보스의 페이즈가 확장되면서 공격에 추가되는 도트 데미지 또한 5스택 이상부터는 차라리 죽고싶다고 생각될정도지만
8각 구슬을 깨는 방법을 통해 대처가 가능하다는 등, 여러모로 이전까지의 메콩에서는 봐온적 없는 패턴들이 즐비해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여라 띵똥땡' 패턴, '블루 루크적 자가격리' 패턴, 회전 레이저, 6각 불꽃 패턴
이런식으로 딜러들이 최상의 딜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저마다 패턴에 대비해야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던거 같습니다.
조그마한 건의를 드리자면 신규 서포팅 직업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네요...
사람들이 무조건 프리 소바만 힐러인게 아니라 다른 어떠한 힐러 직업도 던전에 기용될수 있는 그림이 그려질수 있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신던에는 가뜩이나 소바가 파티에 부족한가봅니다.. 결속소바 부족해보여서 조용히 해방소바 했습니다...
해방소바로서는 이계의 놀이터처럼 보스가 벌떡벌떡 뛰어다니지도 않고 조용히 가만히 있어서 딜하기 어려운 환경은 아니였습니다.
다만 조심하자면 스킬 모션 캔슬한답 시고 이동기인 일루전을 낭비하면 보스의 무자비한 패턴을 피하지 못해 뼈도 못 추스릴수도 있다는점 유의해야 합니다.
항상 해방트리 소울바인더는 많이 해보는게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그렇다고 결속이 경험치가 필요 없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ㅎㅎ
모쪼록 이런 던전이 더 나오길 기대하면서!
던전에서 만나요!
총총.
7개의 소중한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