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대표태그
추가태그
0 / 150
답변 알림설정

질문 위자드LV.52 린체

2019-12-04 오전 1시 8분

이번 점핑때 새로운 직업을 키워볼까하는데 위자드,소바를 제외한 중거리, 원거리 직업중에 추천해주세요!


  • 답변 스트라이커LV.86 신룡

    2019-12-04 오전 1시 18분

    중,원거리 직업이라면.. 위자드 소바 제외 헤비거너,어쌔신,레인저 정도 되겠네요. 이중 제일 맘에 드시는걸 키우시걸 추천드려요 ㅎ

질문 룬 블레이더LV.50 젊은친구

2019-10-15 오후 4시 2분

현재 버서커 51 룬블 50 이렇게있는데 어떤 직업이 더 좋을까요? 전체 짓업중에는 뭐가 제일 핫하나요?


  • 답변 버서커LV.50 쿠키요정

    2019-10-15 오후 5시 46분

    버서커여

질문 위자드LV.4 까치발

2019-07-27 오후 2시 55분

조작이 쉽다고 해서 레인저를 키우고 있었는데 제가 컨이 좀 딸리는지 방어력이 약해서 그런지 너무 잘 죽어서요 컨트롤이 좀 쉽고 생존력이 높은 직업이 있을까요?


  • 답변 소울 바인더LV.85 다갈

    2019-07-27 오후 3시 2분

    나이트 어떠새요

질문 위자드LV.68 류령쓰

2018-12-30 오후 2시 54분

직업추천좀요!!


  • 답변 룬 블레이더LV.70 a먐초

    2018-12-30 오후 4시 1분

    룬블레이드 어떠신가요? 역시 검이 최고죠! 마법도 있어요!

질문 어쌔신LV.51 하악교복

2018-12-30 오후 1시 5분

버닝때문에 복귀하려는데 지금 1티어 직업이 뭔가요? 가능하면 1~3위 정도까지 추천해주세용


  • 답변 어쌔신LV.72 반지하

    2018-12-30 오후 2시 59분

    버서커 룬블 헤비 위자정도가 딜 잘나오는데 컨트롤 쉽고 딜 잘나오는거 보고싶으시면 룬블, 피빕도 하실거라면 버서커 추천드려요

질문 소울 바인더LV.1 지혀니야

2018-12-21 오후 10시 0분

직업 추천좀 해주세용~~~


  • 답변 나이트LV.77 에나이에스

    2018-12-21 오후 10시 18분

    프리스트 ㄱㄱ

질문 위자드LV.70 제제잉

2018-12-17 오전 2시 24분

지금 위자드 키우고있고... 다른거 키워볼라는데 ....직업 추천좀 ㅎㅎ 텔레포트 비슷한거 있는 캐릭으로다가...


  • 답변 위자드LV.86 줄리얀

    2018-12-17 오전 9시 58분

    텔레포트를 능가할스킬은 없으나 어쌔신 쪽이 괜찮아보이네요!

질문 룬 블레이더LV.51 아보다드

2018-08-22 오후 4시 56분

룬블 50찍고 컨트롤 빡센거 해 보고 싶어서 어쌔도 50까지 키우고 함선? 아무튼 거 까지만 하고 귀찮아서 접었거든요ㅎ... 무과금으로 할건데 본캐는 룬블 어쌔중에 뭐가 좋을까여 둘 다 별로면 요즘 할 만한 직업은 뭔가용?? 다시 키울려고요.,.,.,.ㅜㅠㅜㅜㅠ


  • 답변 버서커LV.77 하디

    2018-08-22 오후 8시 23분

    룬블이 셉니다. 어쌔도 나쁘진 않은데 돈을 좀 많이 먹습니다.

질문 위자드LV.18 행복지기나무

2018-07-28 오후 5시 49분

저자본유저면 어느 직업을 선택해야되나요 ? ( 평균적으로 한달에 1~2만원 정도 ) 다들 위자드 추천하던데.. 나이트 쪽도 괜찮을거같고 ( 새로 남캐 키울예정 입니다)


  • 답변 헤비거너LV.71 영하온도

    2018-07-28 오후 9시 17분

    기대치에 미치지못해 실망하시겠지만. 무엇보다 자신이 가장 재밌다고 느끼는 직업이 가장 좋습니다. 무조권 강한것 이라 한다면. 룬블, 버서커, 어쌔신, 위자드 [ 요즘 많이 보이는 나이트, 프리스트 ]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질문 어쌔신LV.16 Sram1580

2018-06-27 오전 12시 16분

제가 메이플2가 오베하기전부터 테스트를 다 참여해왔는데 그때는 직업을 위자드를 했었어요 근데 조금 바뀐것 같더라구요 제가 탱커랑 지원가에는 적성에 안맞아서(다른겜에서도 그렇습니다ㅠㅠ)그래서 딜러를 추천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생각해둔건 위자드랑 어쌔신 레인져입니당


  • 답변 소울 바인더LV.78 아픔

    2018-06-27 오전 8시 24분

    추천받는거 보다 키워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테섭 사전예약하셨으면 여러 캐릭들 즐기실수있는데 한번 해보시고 판단하시는게 좋겠네여 각자 자기가 맞는직업이 있기때문에 뭘 추천해드려도 자기가 하고싶은거 하는게 짱입니다 ㅎㅎ

질문하기
처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2 3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