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게임시작

대표태그
추가태그
0 / 150
답변 알림설정

질문 소울 바인더LV.70 춘잎

1시간 전

복귀라서 잘 모르겠는데 ... 해일이나 눈보라의 홀을 써야되나요 사라진 왕국의 홀을 써야되나요 ? 지금 무기 순위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 답변 어쌔신LV.74 율지봄

    1시간 전

    눈보라요

질문 시프LV.75 그대앞에서

8시간 전

메이드&제작 질문드립니다 반지 제작&목걸이 제작 1. 메럿 메이드와 69,000메소 메이드의 차잇점좀요 2. 최대 메이드 수 증가하는방법좀요 3. 메소 메이드 숙련도 7단계인데요 계속 키울까요?

답변 0

질문 시프LV.78 태미잉

9시간 전

레드 크리스탈은 어디서구하죵

답변 0

질문 버서커LV.60 남색이짱

13시간 전

모험 레벨은 어떻게늘려요 ??


  • 답변 레인저LV.70 쿱복치

    4시간 전

    그냥 일반 렙 올리듯이 올리면 됄꺼같아요

질문 어쌔신LV.16 셰이드워커

15시간 전

어쌔신 스킬트리를 모르겠습니다;;

답변 0

질문 소울 바인더LV.61 한설님28

15시간 전

무지갯빛 우리들의 이야기 메이플2인가 글자 모으기 1주차는 언제까지가 1주차인가요? 글자 하나씩 남겨놓게요

답변 0

질문 소울 바인더LV.12 유둥노랑

16시간 전

집에 레인보우 슬라임 설치하려고 햇는데 추가구입할수없다는데요 어떻게해야하나요?


  • 답변 소울 바인더LV.83 야옹제이

    16시간 전

    그거 설치한거 없애고, 다시 설치하면 퀘스트 완료되요

질문 어쌔신LV.77 후회없는길

21시간 전

채팅에 블랙 +11 이라는데 12강 하라는건가요 그리고 다른 아이템들은 못 들어가나요? 전 아크 11


  • 답변 소울 바인더LV.83 야옹제이

    16시간 전

    기준이 최소 블랙 11강 이라는거고, 아크 11강이면 괜찮아요

질문 프리스트LV.57 켄콩타리건

22시간 전

집에 설치한 레인보우 슬라임에게 먹이를 줄 수 없는 상태래요. 근데 슬라임은 배고파서 죽으려 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소울 바인더LV.72 즈두

    21시간 전

    하루에 6번밖에 먹이못줘요

질문 시프LV.40 하울림

22시간 전

3년전인 2015년에 제가 분명 코디할려고 사뒀던 디자인 도안하는 캐시템 있었어요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도록 팔았던 상의 하의 도안 그런데 오늘 3년만에 접속해보니까 그 아이템이 안보이네요?;; 장비창, 캐시샵 등등...에도 안보임 ㅡㅡ; 이게 어떻게 된거죠?


  • 답변 나이트LV.70 나무또

    18시간 전

    그거 원래 패치되고 나서 그렇게 되더라고요.. 저도 마찬가지로 그랬는데 너무 오래되거나 메투 초창기 아이템 대부분 운영자가 없샌것같아욤

질문하기
처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2 3 4 5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