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우징] 집주인과 놀아줘! 너랑 나의 '보드게임 하우스'

2015년 9월 14일 오후 8시 47분 조회: 1304 레인저Lv.50 RubyGloom


안녕하세요~만렙을 찍고 슈슈까진 갔는데 피로스에서 포기하고 하우징으로 눈길을 돌린 루비글룸 입니다.

열심히 꾸몄으나 보드게임 특징상 혼자 할 수 없고 집은 보급형에 친구가 없어서 메이뷰에 올려봅니다.말들은 다 보스몬스터 기념품으로 하였고 말을 옮기기 위해선 집주인이 필요합니다.. 제가 없으면 무용지물...제가 할 수 있는 보드게임, 규칙을 다 알고 있기때문에 걱정하실 필요없이 배우거나, 대국 두실 분 환영합니다!



들어오시면 한국인이라면 한번쯤은 해보셨을 장기가 바로 눈앞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장기는 잘하는 사람이 많기때문에 집주인은 잘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장기에 대한 기초상식>> https://ko.wikipedia.org/wiki/%EC%9E%A5%EA%B8%B0




7월달에 있었던 하우징 이벤트때 눈여겨보고 저희집에도 만든 체스판입니다.체스의 약간 어려운 규칙이라면 양파상, 캔슬링 정도 꼽을 수 있지만 집주인은 정확히 다 알기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체스에 대한 기초상식 >> https://ko.wikipedia.org/wiki/%EC%B2%B4%EC%8A%A4




여캐가 가득해서 행복한 국제 체커 입니다. (후에 그랜드 체스로 바꿔서 할 수 있습니다.)사실 윈도우xp이후 기본 게임에서 생긴 인터넷 체커만 해봤습니다.. 여캐는 사랑입니다!
체커에 대한 기초상식>> https://ko.wikipedia.org/wiki/%EC%B2%B4%EC%BB%A4




젊으신 분이라면 약간은 생소하실 전통 민속 놀이 고누입니다. (사실 저도 많이 안해봤어요.)하는 법은 매우 쉬우므로 마땅히 와서 딱히 할게 없으실 분에게 짬으로 권해드리는 보드게임입니다.
고누에 대한 기초상식>> http://www.koreartnet.com/wOOrII/nori/junraenori/gonu.html




개인적인 취향의 시설물들 입니다. 흐흐..흐흐흐....




마지막으로 저희집 오시는 길입니다. 엘리니아로 택시를 타고 오시면 편합니다!너무 멀다고요?! 집계약기간만 끝나면 실버스톤 브릿지로 이사갈 꺼예요..
이상 메이플스토리2 최고의 콘텐츠 하우징으로 하는 보드게임 하우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