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60레벨부터 카오스 레이드까지의 길

2018년 7월 15일 오후 7시 7분 조회: 2599 룬 블레이더Lv.71 엘수색대장교

모험 어려움을 돕니다. 필보런을 돕니다.



오닉스의 시세가 떨어질때까지 계속 팝니다.



오닉스 판돈으로 카오스 버스를 타서 레전무기를 얻습니다. 이제 더 수월하게 모험 어려움을 돌 수 있습니다.(스킵가능)



많은 부캐를 만듭니다.(인생을 포기할거라면 부캐들도 던전을 도셔도 되지만, 스킨 크리스탈을 위해 대장장이 레벨만 매일매일 올립니다.)



계속 오닉스를 캐다 팝니다.



오닉스 판돈으로 저단계(5~8단계) 파괴의 젬or 고급 파괴의 젬을 삽니다.



이걸 8번 반복합니다.



9번째엔 고급 명중의 젬을 삽니다.



쉐도우 월드(검바산, 코잘리타, 멜타 뎀 등등)에서 젬작을 합니다.



모두 10단을 만듭니다. 아마 이땐 이미 에픽템을 드랍하는 던전이 나왔을테지만 여러분에겐 닿지 않는 곳입니다.



5만원을 현질해 샤인스타 패키지를 지르실 깡이 없으시다면, 이벤트로 받는 스킨들에 스킨 크리스탈을 써서 소켓을 열어 줍니다.



루미스톤을 준비합니다. 1단계 루미스톤을 얻을 방법은 다양합니다. 지금은 1500메럿의 버닝 출석으로 2단계 루미스톤을 빠르게 수급 가능합니다.



루미스톤을 구하셨으면, 루미스톤을 구하신 방식으로 계속 루미스톤을 모으셔야합니다. 모은 루미스톤은 본인이 사용할 것 빼고 몽땅 갈아버립니다.



당신이 구한 루미스톤이 계정귀속이라면, 위에서 얻은 더스트와 캐릭별로 조금씩 남은 스킨 크리스탈로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캐릭터 귀속이라구요?



축하드립니다! 당신은 현질 이외에 하실 수 있는 육성 방법을 전부 사용하셨습니다! 이제 연주를 하시던 친목을 하시던


부캐를 또 똑같은 방식으로 육성하시던, 꼬와서 제어판으로 들어가시던 마음껏 게임을 즐겨주세요!!

.

.

.


이게 게임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