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불의 용 (피로스 파드 공략)

대표태그 #던전

일반태그 #피로스 #불의용 #레이드

2017년 8월 20일 오후 5시 6분 조회: 2400 프리스트Lv.56 신세대

예전엔 나이트와 프리스트가 거의 필수였지만

이제는 없어도 쉽게 깰 수 있습니다




- 캐릭터에게 빨간 세모 마크가 새겨졌다는 건, 피로스가 그쪽으로 돌진해 온다는 뜻입니다. 피로스 시선 방향에서 벗어나 주시면 부딪히지 않습니다

몰려 있으면 부딪히기 더 쉬워요


-부딪혔다면 화상 효과를 입게 되는데, 계속 부딪힐수록 스택이 쌓입니다. 체력이 많이 깎인다면 밑에 요정이 있는 얼음 블록으로 내려가 효과를 없애주세요.





- 피로스는 이리저리 맵을 돌아다니기 때문에 공격하기가 힘든 편입니다.

근딜일 경우 매달려 이동하면서 딜을 넣으시고, 원딜일 경우 멀리서 딜을 넣어줍시다.

(피로스가 가만히 있을 때 매달리면 튕겨져 나갑니다. 움직이길 살짝 기다렸다 매달리시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피로스가 꼬리로 지면을 내려칠 때, 움직일 필요 없이 맵 가장자리에 떨어질랑 말랑 서 있으면 피격당하지 않습니다.


- 피로스가 높게 점프한 후 포효하면 스턴이 걸려서 몇 초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쉽게 나이트의 기사의 의지로 피하거나, 아래로 내려가서 피하시면 됩니다.


- 피로스가 바닥을 뒹굴뒹굴 구를 때 옆에 있으면 데미지를 입습니다.


피로스가 눈을 번뜩이며 레이저를 쏠 때, 꺼진 바닥으로 내려가면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피로스의 고개 방향을 봐둔 후 움직여서 피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어느 정도 피로스의 체력이 깎이면 2페이즈에 돌입하게 되는데, 그냥 막 다리를 건너시면 안 되고

좀 기다렸다 요정의 버프를 받고 다리를 건너야 체력이 깎이지 않습니다.


- 피로스가 입으로 마구마구 맵 전체에 불을 뿜을 때, 프리스트가 힐을 넣어주면 비교적 파티원이 편하게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2페이즈에 돌입하면 피로스가 레이저를 두 번 쏘는데, 첫 레이저는 벽을 타서 위로 올라가 피하거나, 나이트의 기사의 의지를 받고

두 번째 레이저는 꺼진 바닥으로 내려가서 피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