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수석 디자이너 페르시카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어줬어요!

2016년 12월 30일 오후 8시 27분 조회: 2652 위자드Lv.56 긍정C
       

코디아 지역 : 트라이아, 루델리 시티종류 : 상인more





이곳은 페르시카 부티크라는 옷가게예요!


패션을 잘 알고있는 고-급진 사람들, 속칭 패잘알들이 자주 들르게 생긴 고급스런 옷가게죠? 직원도 무려 3명이나 있어요!





다만, 손님들에게 말을 걸어보니 페르시카 부티크 가게에서 파는 옷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 같았어요!





제 캐릭터도 수석 디자이너 페르시카가 만든 옷들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걸까요?


노랭이 더키랑 속도가 같은 슈퍼카를 탔을 때에도 발명가 마칸에게 '우왕 넘무넘무 좋아여ㅎ'라는 말을 할 수 있도록 선택지가 있었는데,


이 UGC 도안 만들기 가이드 퀘스트에서는 돌직구를 던지는 선택지밖에 없어요!


결국 자존심에 금이 간 페르시카가 화가 나서 유저에게 답답하면 니가 만들어보라고 했어요!





퀘스트 자체는 정말 쉬워요! 공방에서 디자인 티셔츠를 하나 만들면 돼요!


헉; 그런데 지금은 공방의 모든 아이템들이 공짜라서 망정이지, 나중엔 이 가이드 퀘스트를 하려면 10만 메소가 필요한 걸까요?


어쨌든 넥센 히어로즈 유니폼과 판박이인 티샤-쓰를 만들었어요!





페르시카는 제 옷이 꽤 괜찮다고 생각했는지, 독설을 내뱉지 않았어요!


후후 짜식 옷을 쫌 아네





직접 디자인한 옷을 입고 찰칵~! 옷을 고르던 사람들이 제 주위로 몰려들어서 한 마디씩 칭찬을 했어요!


역시 고급진 옷가게에 오는 만큼, 안목도 다 높은 것 같아요!





페르시카야 기분이 어때? 막 부들부들하고 그래? ㅎㅋㅋㅋ





갑자기 가게에 들이**서 자기 옷이 별로라고 욕하고, 지 옷을 홍보하는 제가 짜증났던 걸까요?


태도가 돌변해서 상냥하게 구는데, 순순히 사진을 찍으면 뭔가 메이플 월드의 모든 옷가게에 블랙 리스트로 등록될 것만 같아요! ㅎㅋㅋㅋ





프로필 사진을 찍으면 퀘스트 완료~!





UGC 도안 가이드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페르시카가 상점 NPC로 변경돼요!


하지만 상점의 이름도, 상점을 나타내는 아이콘도, 상점에서 파는 물건도! 아무것도 없어요!


대체 사람들이 페르시카의 무엇을 보고 가게에 찾아오는 걸까요?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는 걸까요?


미스테리해요!

[출처] 수석 디자이너 페르시카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어줬어요!|[작성자] 긍정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