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스트라이커 & 소울 바인더, 스토리 알아보기 (2)

2016년 9월 12일 오전 12시 0분 조회: 3683 리포터 어쌔신Lv.60 시놉시스

 

안녕하세요 시놉시스입니다.

9월 8일! 새로운 스토리가 업데이트 되었지요!


스토리 리포터의 놓칠수 없는 업데이트!

신속하게 알려드립니다


이번주의 리포터 주제는!

 

되겠습니다.


이전 스토리를 읽지 않으신 분들은

[스트라이커 스토리 알아보기] [소울바인더 스토리 알아보기]

[아직 끝나지 않은 그들의 이야기]

를 먼저 읽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두 캐릭터의 신규 스토리는 이전 고유 에픽을 모두 마친 후, 레벨 50이 되면 자동 수락 됩니다.


두 캐릭터가 함께 행동하는 스토리 라인이 있기 때문에 [아직 끝나지 않은 그들의 이야기]처럼 양쪽을 동시에 보여드릴텐데

두 캐릭터 중 하나라도 직접 스토리를 보겠다고 생각하시면 분이라면 읽는 것에 주의해주세요!



 



 


끝입니다.

이게 끝이냐구요? 끝입니다...


 

(업데이트 후에도)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알겠지만 스트라이커는 그나마 목적을 달성했는데도 왠 떡밥을 남겨서 끝이 애매하고

소울 바인더는 기억은 되찾지만 너무나 갑작스럽게 사라진 비전 탓에 더더욱 애매한 느낌인데요!

퐁퐁 솟아나는 의문들을 간략하게 몇가지만 짚어봅시다!

 

아직 비욘드 링크가 가진 어딘가에 데스티니 차일드가 남아있고, 그를 이용할 여지가 보입니다.

스트라이커 역시 누군가를 찾는 또다른 목적이 있었고 그것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아마 이런 부분때문에 지금의 스토리가 아쉽고 더 뭔가 있을거라고 생각하게 되지 않을까 쉽네요.

카르카르처럼 ~ 끝 ~ 이라고 나온건 아니니, 더 나오기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앞으로의 업데이트를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별빛 원정대의 슈승님도, 벨라도 마찬가지네요!




스토리 소개는 여기까집니다. 스토리 보시면 정말 재밌으니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덤으로 플레이하면서 묘하게 느꼈던 몇가지를 보여드리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추석 잘보내시길 바래요~

 



[출처] 스트라이커 & 소울 바인더, 스토리 알아보기 (2)|[작성자] 시놉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