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물 좋고 고기 좋은 낚시터! 낚시꾼의 천국, 코코섬에 놀러갔어요!

대표태그 #코코섬

일반태그 #낚시 #신규맵 #패치 #업데이트

2016년 4월 28일 오후 6시 39분 조회: 2245 위자드Lv.50 긍정C


28일 패치를 통해 새로 생긴 맵, 코코섬에 놀러왔어요! 


코코섬은 토르투가 해안가의 맨 아래쪽 포탈을 통해 갈 수 있어요! 


일 년 내내 따뜻하고 맑은 날씨 덕분에 휴양지로 인기 있는 코코섬은 고래를 닮은 언덕으로 유명하다. 가까운 바다의 작은 활화산은 언제든 분출할 위험이 있어 종종 해변에 출입 제한령이 떨어지기도 하니 방문 전에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다. 고래의 뺨처럼 보이는 분홍빛 돌에 입을 맞추면 사랑이 시험에 합격한다는 이야기, 코코섬의 해변에서 조약돌을 주워가면 언젠가는 반드시 이 섬에 돌아온다는 이야기 등 코코섬에는 여러 가지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젊은 시절부터 이곳을 즐겨 찾았다는 유스카는 관광객이 늘면서 고래의 뺨에 핼쑥해진 것 같아 걱정이라고...
혹시 코코섬의 백사장이 유난히 고운 까닭은 관광객들이 돌이란 돌은 다 주워가기 때문일까...?



위 글은 메이뷰 코코섬 문서에서 발췌해왔어요! 당연히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추가해놓았네요! 


그냥 단순한 낚시용 맵으로 추가 된 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세세한 설정이 있는 것을 보면 


추후 코코섬과 관련된 많은 퀘스트들과 몬스터 등등 컨텐츠들이 추가될 것 같아요!




헉! 1채널 코코섬에 가면 코코섬에서 낚시를 하기 위해 메이플 월드 이곳저곳에서 몰려온 유저들로 북적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조용했어요! 낚시를 하는 사람은 몇 없었고, 


다른 사람들은 그냥 코코섬의 예쁜 경치를 감상하며 주변을 서성이고 있더라고요! 




코코섬에 사람이 몇 없는 모습에 어리둥절해하며 낚시대를 더블클릭하다가 그 이유를 깨달았어요! 


코코섬은 바닷물, 용암, 독액 낚시가 모두 가능하며 

내로라하는 전문 낚시꾼들이 오는 메이플 월드 최대의 낚시터 입니다.


위 글은 4월 28일자 패치노트에서 가져왔어요! 


그래요! 코코섬에서 낚시를 하려면 '전문 낚시꾼'이 아니면 안되요! ㅠㅠ 




코코섬 구석에 숨겨져있던 황금상자와 함께 찰칵~! 코코섬에는 3개의 황금상자가 숨겨져있어요! 


그렇게 난이도가 있지는 않기 때문에, 공략을 보시기보다는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직접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그저 전문 낚시꾼들을 위한 낚시터 맵으로 남기에는 설정도, 경치도 너무너무 아까운 코코섬! 


과연 추후 패치를 통해 코코섬에 들리는 다른 이유들이 생길 수 있을까요? 


 

[출처] 물 좋고 고기 좋은 낚시터! 낚시꾼의 천국, 코코섬에 놀러갔어요!|[작성자] 긍정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