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애초에 5파이어 버닝이벤트따위 뉴비한테 1도 도움이 안됩니다.

2020년 6월 25일 오후 1시 41분 조회: 172 http://s.nx.com/S2/Game/maplestory2/MAVIEW/ranking/ico_beginner.pngLv.84 오빠어빠우빠
어차피 파이어프리즘 무기는 일슈슈 난이도를 이벤트수치로 고정이면 획득에 전혀 지장없=가치가 있을리 만무하겠죠

그리고 70길라템 상향으로 튜토리얼 육성 스타트스펙도 꽤 올라간 상태입니다.


문제는 이 다음12부터에요.


일슈슈는 쉽게 파티에 끼어서 무기를 파밍할 수 있습니다만

바야르는 카오스던전이 아닌 모험던전으로 파밍던전인데 지속적으로 돌아야 하는 던전이고

심지어 일슈슈는 4회씩 7번이상 초보모험가 혜택을 주지만 모험던전인 바야르는 기사코인은 10회 한번만 적용됩니다.


결국 뉴비들 버닝하고 5파이어 지급해줘봤자 바야르 파밍단계에서부터 컷당합니다.


오히려 바야르 파밍이라도 수월하게 하려면 파이어프리즘 상하의를 갖추는게 훨씬더 도움이 된다는건 누구나 알고있는 사실일텐데

파이어프리즘 벨트망토 받아봤자 보크 쌍보라 고정으로 뜨지않는이상 스펙 안올라요

상황이 이렇다보니 마케팅용 단어 사용은 적절한데 문제는 그 가치의 인식이죠... 

대체 왜 괜히 사람들이 최상위등급의 템을 뿌린다는데도 그 보상이 창렬하다고 하는건데요?

그럼 이게 무슨말이냐면 결국엔 파이어프리즘 벨트망토 줬으니까 이걸로 일루스 점수 맞춰서 상하의 파밍해라 이거죠?


바야르 파밍단계에서 일루스 점수 안되구요.

애초에 한돌 해야지 입장되는 던전인데 한돌찍고 일루스 가고싶어할사람이 몇이나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예를들면 일슈에서 무기먹고 루미풀젬 해서 500~800따리 스펙 넷이서 바야르가면 3페갈거고 3페가면 10판 빼는데 거진 한시간 걸립니다.

무기를 13~14강쯤 올리고나면 대략 1000스펙을 넘기 시작하는데 여기서 돌진입하면 2천 호루스 상하의 먹고 3천만......

왜 1500~2000구간은 없는거죠?

만약 13~14강즈음에서 일루스 입장에 수월해진다면 1500~2천 스펙구간 언저리들끼리만 가더라도 1페는 몰라도 2페컷팟이면 바야르10판 30분 안넘어갑니다.

4~5천 따리 스펙들끼리 지들만에 리그 해서 5~10분컷내는 던전을 아무리 스펙차가 난다고 할지언정 누가 한시간넘게 걸려서 하고 싶어 할까요??



왜케 쓸떼없이 뉴비들이 수월한 진행을 풀어줄 생각은 안하고 쓸떼없는 미방책으로 대응해놓고 뉴비유입을 바라시는건

야채풀데기 가지고 육식동물 포획하고자 하는 심보랑 다를게 없네요.



도대체 일루스 점수컷 문제에 그토록 박하게 구는것인지 이유를 알고싶어요



왜 일루스 템점 요구량을 낮추지 않는건가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코멘트 입력

0개의 소중한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