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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시작

개선되었으면 하는점 들

2018년 6월 13일 오후 6시 52분 조회: 58 http://s.nx.com/S2/Game/maplestory2/MAVIEW/ranking/ico_thief.pngLv.74 닉넴짓지말까

함선 관련


스카이 포트리스 1인던전 주간임무


임무 랭크 선택할수있게 변경  -> s , a , b , c , d


s - 포트리스럼블 a랭크 이상으로 클리어      해당 세력 주화 150개


a - 포트리스럼블 b랭크 이상으로 클리어     해당 세력 주화 100개


b - 포트리스럼블 c랭크 이상으로 클리어      해당 세력 주화 50개


c - 포트리스 럼블  5분간 생존                      해당 세력 주화 25개


d - 포트리스 럼블 3분간 생존                      해당 세력 주화 10개



메이플 연합 세력 임무 개선



세 종류 몬스터 각 30마리  -> 세 종류 몬스터 각 10마리



루미나이츠 상점 개선


왠지 모르겠지만 세력주화 60개당 크리스탈 파편 1개 , 세력주화 30개당 카오닉스 결정 1개를 팔고있다


연합 코인 1000개 = 크리스탈 파편 1000개


연합 코인 1000개 = 세력주화 100개 = 크리스탈 파편  1개 조금 더 살수있음



일일 퀘스트 관련 특성


일일퀘스트 클리어시  추가 경험치 , 추가 메소 , 추가 루 -> 함선임무 클리어시 추가 경험치 , 추가 메소 , 추가 증표  or 오늘의 미션 추가 경험치 , 추가 보상



+ 개인적으로 함선퀘스트 보상으로 메소도 추가됬으면 합니다


아머드 체키 보상 ,그외 필드 보스들 상향


전투 스케일에 비해서 보상이 정말 형편없다 다른 필보들도 마찬가지

그렇다고 대충 크파나 젬스톤 던져주지 말고 보스 관련된 무기를 상향시켜 준다든가

성장형무기로 만들어서 보상이 개선되야 한다고 본다 ( 성장에 한계는 있는걸로 )





PvP 관련


집안(실내)전투 관련


집주인이 손님들 킬,데스 횟수 확인 및 킬데스창 띄우기가 가능한 기능 추가 


집안 (실내) 전투시 붉은 결투장 룰 or 무법자의 언덕 룰 중 선택가능으로 변경


리스폰 시간 , 쿨타임 , 공격력 , 체력 , 크리티컬율 . 금지스킬   집주인이 설정 할수 있게 ( 체력 500% , 공격력 500% 이런식으로 )


전투 불가능 구역 설정 추가 (pvp하지 못하는 구역)


pvp장비 관련


pvp에서는 공격력,전투력이 99% 감소한다 , 대인공격력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 방어력도 마찬가지

(대인 공격력은 젬스톤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

pvp에서는 추가옵션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pvp상점 관련


pvp장비 한정 무기 강화 , 복구권 , 추가 옵션 설정권 추가

pvp장비 전용 초월석 추가

pvp스킨 추가 (코디용)

- 예) 스킨종류 - 투사(투기장 관련 트로피 필요) , 언덕의 지배자 (무법자의 언덕 관련 트로피 필요)

케이 이벤트 pvp 는 보상을 케이코인(pvp)로 변경

케이코인(pvp) 룰렛 추가

룰렛보상 스킨 예) - 붉은 결투장의 지배자 , 집요한 약탈자 , 피눈물 광산의 지배자 - 그 외 등등 트로피 관련 스킨들이 차례차례 나왔으면 해요


아니면 pvp 새로운 장비 세트로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다든가


존엄 장비 -> 붉결 장비  ---- 붉은 결투장에서 획득 보상 증가 및 추가 효과



 

그외 크리스탈 파편 , 젬스톤 , 더스트등 여러 아이템등 추가



무법자의 언덕 관련


비행탈것 탑승 불가  -> 제자리에서 예토전생 하는 버그(?)도 자연스레 막힘


pvp 매칭 관련


아마추어 리그 - 레벨 50미만 유저들끼리 매칭 - 보상은 적게 얻을수있다

매칭전 pvp장비를 끼지 않았을시 경고창 생성 - 설정 에서 on/off 가능

비선호맵 설정 기능 - 특정 맵에서 유독 악조건을 가진 직업들 개선


스킬 pvp - pve 분리


일단 밸런스 패치 당장 하라는게 아니고 분리 해놓기만 이라도 해놔야 한다고 생각한다



젬스톤 관련


쉐도우 월드 - 젬스톤 , 더스트 수급량 증가


소켓 뚫기 -> 많이 할수록 확률 증가 , 소켓 뚫을시 다시 증가된 확률 초기화


힘,민첩,행운,지혜,체력,명중의 젬스톤 개선


예)

힘의 젬스톤 ->  str % 증가 , 근거리 데미지 증가 (스트라이커 주스탯 str로 변경)

민첩의 젬스톤 -> dex % 증가 , 방어력 관통 증가 or 데미지 증가

행운의 젬스톤 -> luk % 증가 , 회피 , 크리티컬 명중 , 크리티컬 데미지 소폭증가 

지혜의 젬스톤 -> int % 증가 , 속성 데미지  증가 (화염,냉기,전격,독,암흑,신성,무)  (+ 소울바인더 스킬들 무속성 스킬로 변경)

체력의 젬스톤 -> 체력 , 방어력 , 저항력 , 상태이상 시간 감소 , 회복량 , 크리티컬 회피 감소 증가

명중의 젬스톤 -> 명중증가   크리티컬 명중 ,크리티컬데미지 증가



맵,스토리 관련


캐릭터마다 스토리 진행 - 계속 안나오고 있다 

 시프로 예를 들자면 스토리 봤을때 자기 통수친놈 명치 후리러 떠났다가 어느새 예의바른 여제의 개가 되있는걸 볼수있다


맵마다 스토리 추가 - 전에는 월드퀘스트로 어느정도 됬지만 월드퀘스트가 없어져서 맵 이름은 그럴듯한데 왜 그런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탐험목표를 달성하다보면 맵스토리를 알게되는 그런 시스템이 생기면 좋을것같다 예) 잃어버린 기억의 숲 , 잊혀진 절벽 신전등


맵 리메이크 - 유저들의 평균적인 레벨이 높아지고 저레벨대 에서는 전부 에픽퀘로 레벨업 해야하는 나머지 안쓰이는 맵들이 너무나 많다

안쓰는 맵들은 어느정도 리메이크가 필요하다고 본다


카오스레이드 보상 개선

카오스레이드 입장레벨 상승

카오스레이드 전용 드랍장비 부분통합 및 성능 상향 , 카오스비트 코인으로 상위단계 장비로 업그레이드 가능

카오스비트코인 상점 개선

다크스트림 전용 초월 수정 -> 그냥 초월 수정

일반장비 카오스 비트코인으로 카오스장비로 변경 가능


아크 루미에라 무기  -> (카오스) 아크 루미에라

강화재료 - 카오스 비트코인


블랙루미에라를 카오스 장비로 만들었을시 분해할 경우

그냥 조각과 카오스 장비를 만든데 사용한 카오스 비트코인이 나온다


카오스레이드 던전 개선 예시

단계가 상승할때마다 난이도가 상승 , 패턴들이 추가된다


1~2 단계 그림자 군단 , 달빛선장요새 (1,2단계 카오스장비 드랍)

3 단계 그림자군단 , 달빛선장요새 , 불멸의신전 , 루벨리스크 (3단계 카오스 장비 드랍)

4~5단계  그림자군단,달빛선장요새,불멸의신전,루벨리스크,시계탑,성전,비욘드 (4~5단계 카오스 장비 드랍)

6단계 모든 카오스 던전 (최종 카오스 장비 드랍)



커플 시스템 추가


놀랍게도 이 게임은 대표 결혼식장은 있으면서 커플 시스템이 없다



스킨 공방 도안 추가


망토 종류의 목도리 스킨 추가

모자 종류의 머리핀 , 빵모자 추가

얼굴장식 종류 추가


기존장비 도안 추출  -> 기존에 있던 장비를 도안으로 만들어서 꾸밀수있다


포션 수급지 증가 or 모든 포션 상점에서 판매


이벤트 던전

이벤트 던전 이라는 말이 맞게 이벤트 하면 이벤트 던전 몇개좀 추가 해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커뮤니티에 모험가 모집처럼 자신의 집에 손님을 모집하는 창 생성

손님 모집 분류  - 점프맵 , 연주회 , 실내 pvp , 기타

집에 유저가 많을수록 위에 등록됨


 

카르카르 아일랜드  고위 사냥터 추가 ( 잊혀진것 같다는 기분이 든다)


아케이드 컨텐츠 추가 ( 이 녀석도 잊혀진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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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의 소중한 의견

  • 닉넴짓지말까 일종의 예를 들어서 한거지 꼭 저렇게 패치하라는게 아니에용~ 기존의 젬스톤들은 파괴,명중 젬말고는 거의 안쓰는것같아서 써본것입니당 2018.06.14 18:20
  • 홀리프라임 차라리 모든 젬스톤에 직업에 똑같은 효율을 내는 똑같은 부가 옵션을 주어지면 모를까.. 방어력 % 같은거.. 스탯 젬스톤에 스탯 외 또 다른 옵션 더해지면 젬스톤 때문에 직업 격차가 더 생기면 안됨.. 지금도 직업 밸런스 엉망인데 2018.06.14 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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