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넥슨 고객센터를 통해 받은 뜻밖의 선물/네코제보상)

2019년 12월 2일 오후 11시 26분 조회: 661 http://s.nx.com/S2/Game/maplestory2/MAVIEW/ranking/ico_priest.pngLv.87 비숍의하루

참고 : 이 글은 자랑용 게시 글입니다. 여기 있는 유저들 중 아래 사례처럼 게임 관계자를 통해 뜻밖의 경험을 받는 사람은 페리도트를 가지고 있는 숫자보다 적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 글에 적혀있는 사건 때문에 메월지의 지연 요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메월지.. 더 기대할 수밖에 없다는...ㅠㅠ



※ 모종의 이유로 사진이 왼쪽으로 눕혀 있는 채로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으엉.. ※





Prologue.


안녕하세요. 여러분, 비숍의하루 입니다.


지금으로부터 1주일 전에 저는 GM결혼식 이벤트에 있었던 일을 녹화했었습니다.

(영상 백업 및 실시간 정보 제공용 스트리밍 병행)


2019년 11월 22일 금요일 녹화본

https://youtu.be/peZO4JnnRWs


2019년 11월 25일 월요일 녹화본

https://youtu.be/AJw3wCx96I8



그런데, 지난주에 유튜브를 통해서 GM결혼식 녹화 영상을 메이플스토리2 유튜브 관계자 분들이 찾으시길래, 저는 어마무시한 크기의 파일을 받을 수 있도록 네이버 클라우드 저장소를 활용하여 조치를 해 두었습니다만, 다음 날에 유튜브 담당자 말로는 비밀번호가 걸려 있어서 저장소에 접근이 불가능하다는 회신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유튜브 담당자에게 해당 공유 링크 여는 법을 다시 알려줬습니다만.. 며칠 전부터 직장 알아볼 겸(헤딩으로) 판교 테크노밸리 바람을 쐬고 싶었던 마음이 있었는데, 마침 답변에 대한 피버 게이지가 확 달아오르는 바람에 침대에 누워있던 저는 바로 판교행 전철을 밟았고, H스퀘어 옆에 있는 넥슨 고객센터에 가서 금요일 녹화본과 월요일 녹화본을 지난주 수요일날 넥슨 고객센터 직원을 통하여 메이플스토리2 관계자에게 제공하였습니다.


(파일을 고객센터 측에 제공하는 데 한 시간이 걸렸으며, 메이플스토리2 담당자와 넥슨 고객센터간 실시간 연락을 할 수 있다는 사실과 실시간 데이터 전송량이 한 번에 500MB밖에 안된다는것, 그리고 파일을 물리적 저장장치로 제공하는 경우에는 넥슨 측 부담으로 무료배송 서비스까지 해준다는 것 등의 새로운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지난주 금요일날 제가 영상을 전달하는 데 사용했던 microSD카드를 회수하러 갔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그 이유는... 메이플스토리2 소속 직원분이 감사 선물로 메이플스토리 굿즈를 넥슨 쇼핑백에 꾹 넣어주면서 영상 전달에 필요한 microSD카드를 서류 봉투에 들어 있는 채로 주었습니다.




그러면서, 쇼핑백을 넥슨 직원에게 받으면서 들은 말로, 선물을 제공해 주신 담당자 분이 


"국내 비매품이 선물에 포함되어 있으니 절대 다른 사람에게 팔지 말아달라고 신신당부해서 부탁드린다"고 전달해 주었습니다.


저야, 중고거래는 제 물건을 판매한 적이 애당초 없었고(오직 중고품 구입 용도로만 사용, 흥정은 거의 안합니다.. ㅠ), 아직까지는 굿즈를 팔 일이 없고, 팔 능력도 안되기 때문에(제가 무자본 캐릭터를 키우는 이유 중 하나..) 이날 받은 굿즈는 판매할 생각이 없습니다.



근데.. 감사 인사 선물이 보통이 아니라는 게 함정..




Main.


12월 메월지 소스로 사용할 원본을 제공하여 넥슨 고객센터를 재방문한 이후에 받은 메이플스토리2 굿즈





(이 사진에서 오른쪽에 있는 머그컵은 모펀카페 라떼아트 SNS 인증 이벤트 보상으로 얻은 주황버섯 머그컵입니다. 나머지는 전부 넥슨 고객센터를 통해 얻은 것)


제가 넥슨 고객센터에서 받은 굿즈들


- (국내 비매품, GMS2 굿즈)더키 텀블러 x1

- 벨라 비드블라임 피규어 x1

- 파란머리 미카 피규어 x1

- 더키 머그컵 x1 (주황버섯 머그컵과 다르게 박스 봉인 스티커가 노란색입니다)

- 넥슨 네트웤스 종이 서류봉투(A4) x1 (제공한 저장장치 보관용 평범한 서류봉투) 

- 넥슨 네트웤스 종이 쇼핑백 x1 (굿즈 및 제공한 저장장치 보관 및 운반용 평범한 쇼핑백)




이런 선물을 뜻밖의 행운으로 받은 기분은.. 정말 잊을수가 없는 추억으로 남습니다. 이거 선물해주신 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일로 제 첫 세달 월급을 모아서 산 고성능 데스크탑을 산 것에 대해 처음으로 뿌듯했다는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타.


1. 네코제 보상(토요일 오전 9시 7분 넥슨사옥 사전대기실 방문, 스탬프 8/9, 개인상점 이용 안함, 메이플M 카페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체크카드 1,500원 소비)



+ 들고 올 수 없어서 버리고 온 것 (지하철 이동 유저라서 헬륨 풍선은 집에 들고갈 수 없음.. ㅠㅠ)




네코제8 보상 사진을 이 글에 올리는 이유는, 위에서 받은 메콩 보상 >>>>>> 네코제8 이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어서 올렸습니다.


넥슨 행사보다 혜자인 갓겜 메콩!

(아.. 쿠폰북은 제외)




2. 더키 텀블러 + 메이플스토리M 예티 컵홀더 조합 너무 귀여워용 ㅎㅎ




3. (추가)GMS2판 더키 텀블러는 GM분들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GM뭉뭉치 피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코멘트 입력

6개의 소중한 의견

  • 위자드 남는 재고 짬 때렸네 가 아니고 축하여 2019.12.03 19:32
  • 에르네 헉 텀블러 대박..탐나요 ㅠㅠ 부럽다ㅠㅠ 2019.12.03 11:20
  • 지약청월 더키 컵..! 탐난다..! 2019.12.03 00:53
  • 말란 흐미 장난아니네요!... 그와중에 피규어는 탐..난...다 2019.12.03 00:15
  • 비숍의하루 정반응 / 흙수저는 미카 및 벨라피규어 얻는 것은 꿈만 같다는.. ㅠㅠ 2019.12.02 23:42
  • 정반응 넥슨 고객센터에서 저번 사당 모펀라떼카페에서 재고처리못한거 비숍님한테 넘겨버렸다는 2019.12.02 23:31